에이스침대, 중곡동 가구거리 '에이스스퀘어 중곡점' 리뉴얼 오픈

군자역 5분 거리…독점 수입 '스트레스리스' 제품 선봬

에이스스퀘어 중곡점 (에이스침대 제공)

(서울=뉴스1) 장시온 기자 = 에이스침대(003800)는 대형 프리미엄 체험형 매장 '에이스스퀘어 중곡점'을 리뉴얼 오픈했다고 17일 밝혔다.

서울 광진구 중곡동 가구거리에 위치한 에이스스퀘어 중곡점은 천호대로에 인접해 있고 지상 주차장 및 주차타워를 갖추고 있다. 서울 지하철 5호선과 7호선 환승역인 군자역 2번 출구에서 5분 거리다.

총 766.9㎡(232평) 크기로 36종의 침대를 체험할 수 있다.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를 반영한 체험 공간과 VP존 등으로 진열 구성을 차별화했고 전문가 상담을 통해 자신의 체형과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침대를 선택할 수 있다.

매장에는 프리미엄 매트리스 '로얄에이스'(Royal Ace)를 비롯해 '하이브리드 테크- VII'(HYBRID TECH - VII), '에이스 벨라-Ⅲ'(ACE BELLA-Ⅲ) 등을 진열했다. 침대 프레임은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수상작 '아르노-II'(ARNO-II),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호텔형 침대 '라노떼'(LANOTTE) 등 베스트셀러를 중심으로 구성했다.

에이스침대가 독점 수입하는 노르웨이 리클라이너 브랜드 '스트레스리스'(Stressless) 제품도 선보다. 스트레스리스는 북유럽 가구 회사 '에코르네스'(Ekornes)가 생산하며 인체공학적 설계와 통 소가죽 등의 소재만 사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달 31일까지 리뉴얼 오픈 기념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우선 300만 원 이상을 구매하면 베개 속통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예비부부 전용 멤버십 서비스 '에이스 웨딩멤버스'에 가입하면 다양한 할인 및 제휴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중곡동 가구거리를 대표하는 매장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에이스스퀘어 중곡점이 달라진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과 선호도를 반영해 한층 트렌디한 모습으로 재탄생했다"며 "이달 말까지 진행되는 오픈 프로모션 기간 내 방문해서 풍성한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zionwkd@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