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기요에서 장보면 최대 7000원 할인…10월 한달간

카카오페이 구매시 7000원 할인…김치류도 저렴하게

요기요 물가안정 프로젝트 이미지 (요기요 제공)

(서울=뉴스1) 이민주 기자 = 요기요는 장바구니 비용을 절감해 주는 ‘요마트 물가안정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요기요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10월 한달 간 요마트 이용 고객에게 역대급 할인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 기간 카카오페이(377300)로 요마트 상품을 주문하면 최대 70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품목별로는 김치 수요가 높아지는 김장철을 맞아 김치류를 최대 19% 할인 판매한다. 휴지, 세제 등을 비롯한 생활용품은 최대 50%까지 저렴하게 만날 수 있다.

한 끼 식사로 인기가 많은 국·탕류부터 가을 대표 간식으로 자주 찾는 호떡 및 피자, 치킨, 순대 등은 1+1, 2+1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이스크림이나 라면 등 베스트셀러 제품 등은 구매 개수가 늘어날수록 더 큰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 품목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요마트 첫 주문 시 5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하며 주문 금액 별 할인 쿠폰도 함께 제공한다. 쿠폰은 품목별 할인 혜택과 중복 사용이 가능하다.

자세한 이벤트 사항은 요기요 앱 내 ‘요마트' 카테고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요기요 관계자는 “미식의 계절 가을에 맞게 다양한 먹거리를 합리적으로 즐기실 수 있는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10월 한 달 동안 카카오페이로 주문하는 고객님들에게 폭넓은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휴 프로모션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minju@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