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보면 다르니까"…경동나비엔, 숙면매트 무료 체험 '단꿈체험소' 오픈
300명에 나비엔 숙면매트 2주 체험 기회 제공
체험 후 구매 시 50% 할인
- 이민주 기자
(서울=뉴스1) 이민주 기자 = 경동나비엔(009450)은 자사 나비엔 숙면매트를 2주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단꿈체험소'를 연다고 2일 밝혔다.
무료 체험을 제공하는 제품은 인공지능(AI) 숙면 기술을 적용한 '나비엔 숙면매트 온수'(EMW720)와 '나비엔 숙면매트 카본'(EME551D)이다.
단꿈체험소는 총 3회로 진행하며 회차별로 100명의 체험단을 모집한다.
숙면매트 온수와 카본 중 원하는 제품을 신청할 수 있으며 2주간의 체험 후 본인이 사용한 제품을 구매하면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체험 후기를 작성하면 작성자 전원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이중 회차별 2인의 우수 후기자에게는 원하는 크기의 나비엔 숙면매트를 무료로 제공한다.
단꿈체험소는 경동나비엔 공식 온라인 쇼핑몰 '나비엔 하우스'의 '단꿈상점'에서 신청할 수 있다. 1차 단꿈체험소 신청은 이날부터 14일까지다.
2차 단꿈체험소는 10월 21일, 3차는 11월 11일부터 2주간 모집한다.
체험단에 제공하는 '나비엔 숙면매트'는 0.5℃ 단위의 세밀한 온도 조절 기술로 최적의 숙면온도를 구현한다. 포근한 온열감과 독보적인 AI 숙면 기술을 탑재한 것이 특징이다.
나비엔 스마트 앱을 설치하면 스마트폰을 통해 수면 중 호흡 소리로 수면단계를 분석하고 이에 맞게 매트의 온도를 자동 조절한다. 숙면매트 카본은 전자파와 화재 걱정 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경동나비엔 공식 홈페이지 '나비엔 하우스' 내 '단꿈상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용범 영업마케팅 총괄임원은 "지난해 진행된 단꿈체험소는 2500명이 넘는 인원이 신청하고 선정된 체험자의 79%가 숙면매트를 실제로 구매했을 정도로 만족도가 매우 높았다"며 "올해에도 단꿈체험소를 이어가며 숙면의 가치와 나비엔 숙면매트만의 차별화된 숙면 기술을 알리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minju@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