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파쿵야와 플로깅해요"…코웨이, 캠페인 참가자 모집
코웨이, 10월 9일까지 캠페인 사전 참가 모집
캐릭터 '양파쿵야'와 협업…컬래버 키트 제공
- 김형준 기자
(서울=뉴스1) 김형준 기자 = 코웨이는 넷마블 엠엔비 '양파쿵야'와 협업한 '2024 코웨이 리버 플로깅X쿵야 레스토랑즈' 캠페인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5일 밝혔다.
올해로 3회째를 맞는 코웨이 리버 플로깅 캠페인은 물이 있는 곳 주변에서 달리기나 산책을 하며 쓰레기를 줍는 친환경 행사다.
이번 행사는 쿵야 레스토랑즈 캐릭터가 그려진 상품을 기획해 캠페인에 특별함을 더했다. 사전 등록한 참가자 중 2000명을 추첨해 양파쿵야 가방, 키링, 챌린저 증명서, 버킷 모자 등으로 구성한 키트를 제공한다.
사전 참가 모집은 오는 10월 9일까지 진행한다. '코웨이닷컴' 이벤트 페이지에서 리버 플로깅 키트 사진을 내려받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업로드한 후 해당 URL을 이벤트 페이지에 응모하면 된다.
캠페인은 오는 10월 16일부터 11월 3일까지 열린다. 사전 참가 등록 여부와 관계 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해변, 강변, 계곡 등 물 주변의 쓰레기를 수거한 뒤 이벤트 페이지에 인증하는 방식이다.
코웨이는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비렉스 안마의자 페블체어, 아이콘 얼음 정수기, 노블 공기청정기2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코웨이 관계자는 "올해는 크고 똘망똘망한 눈과 특유의 해맑은 표정으로 젊은 세대를 사로잡은 '양파쿵야'와 협업해 캠페인에 특별함을 더했다"며 "가을 날씨를 만끽하며 가족, 친구들과 깨끗한 물의 소중함을 되새기고 환경 보호에 참여하는 의미 있는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ju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