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장 4개월 렌털료 면제"…교원 웰스, 추석 명절 프로모션

얼음정수기·공기청정기 등 주요 제품 대상…26일까지

교원 웰스가 신제품, 인기제품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추석맞이 프로모션.(교원 웰스 제공)

(서울=뉴스1) 김형준 기자 = 교원 웰스는 다양한 제품의 렌털료를 면제하는 추석맞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오는 26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얼음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매트리스 등 회사의 신제품과 인기 제품을 신규·재렌탈 하는 고객에게 일부 기간 동안 렌탈료를 면제한다.

먼저 얼음정수기 인기 모델인 '아이스원'은 최장 4개월의 렌탈료 면제한다.

이 제품은 폭 23㎝, 깊이 48㎝로 업계 최소 수준의 사이즈에도 1㎏의 아이스룸을 겸비해 사계절 내내 얼음을 부족함 없이 사용할 수 있다.

공기청정기도 합리적인 조건에 만나볼 수 있다. 공기청정기 신제품 '에어가든'도 5년 약정 시 4개월간 렌탈료를 면제받을 수 있다.

이 제품은 기존 동급 모델 대비 소음을 4㏈ 낮추면서 바닥면 흡입 속도는 3배 향상한 제품이다.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와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하며 인테리어 오브제로서의 가치도 인정받았다.

이외에도 비데, 매트리스, 안마의자, 홈뷰티 등 다양한 제품을 대상으로 추석 명절 특가, 렌탈료 면제,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jun@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