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티에이징 하세요"…청호나이스, 마데카 프라임 청호패키지 출시

동국제약과 협업…집에서 관리 가능한 '뷰티 디바이스'

청호나이스의 홈 뷰티 디바이스 '마데카 프라인 청호패키지'.(청호나이스 제공)

(서울=뉴스1) 김형준 기자 = 청호나이스는 동국제약(086450)과 협업한 안티에이징 홈 뷰티 기기 '마데카 프라임 청호패키지'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안티에이징 트렌드는 과거 4050세대에 집중됐다면 최근에는 비교적 젊은 나이부터 미리 관리하는 '프리케어족'(pre-care)이 등장하면서 젊은 세대로 확산하고 있다.

마데카 프라임 청호패키지는 바쁜 일상생활 속에서도 쉽고 간편하게 피부를 관리하고 싶은 수요를 반영한 '셀프 홈 케어' 제품이다.

구성품은 뷰티 디바이스인 '마데카 프라임'과 △센텔리안24 부스팅 앰플 3종 △더 마데카크림(50ml) △마데카랩 모공 케어용 마스크팩(20매) △마데카랩 주름 케어용 마스크팩(20매) 등이다.

마데카 프라임은 강력한 멀티 스킨케어 효과를 제공하는 홈케어 뷰티 디바이스로 '브라이트닝' '흡수' '탄력' 모드로 이뤄져 있다. 각 모드 별로 1~5단계 강도 조절이 가능하다.

브라이트닝 모드는 순간적으로 전류 에너지를 전달해 각질 제거와 모공 케어를 돕는다. 흡수 모드는 특허 기술이 적용된 멀티 중주파로 일시적인 마이크로 홀(hole)을 형성해 피부 깊숙이 화장품을 흡수시킨다. 탄력 모드는 미세전류 에너지로 피부의 처짐과 탄력을 케어한다.

삼각형 모양의 헤드 부분은 얼굴의 굴곡진 곳까지 빈틈없이 커버해준다. 피부와 직접 맞닿는 만큼 유해물질 테스트인 'RoHs' 테스트와 KC, FCC, CE 인증을 완료했다.

jun@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