씰리침대, 다이너스티 II 출시 기념 '왕좌의 귀환' 프로모션
- 장도민 기자
(서울=뉴스1) 장도민 기자 = 매트리스 브랜드 씰리침대는 '다이너스티 II' 출시 기념 특별 프로모션 '왕좌의 귀환'을 9월 18일까지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다이너스티 II는 씰리침대 직영 아울렛에서 단독 판매하는 제품으로, 기존 씰리침대 아울렛 최고가 제품인 '다이너스티'를 리뉴얼해서 출시한 매트리스다.
좌우 흔들림을 최소화하는 'BPS 코일'과 매트리스 가장자리 처짐을 방지하는 씰리침대 특허 기술 '유니케이스' 등 제품 전반에 씰리침대의 헤리티지와 기술력이 집약된 독보적 기술 '포스처피딕'을 적용해 다이너스티라는 이름에 걸맞은 최상의 숙면 솔루션을 경험할 수 있다.
씰리침대는 이번 왕좌의 귀환 프로모션에서 더욱 세련되고 고급스럽게 업그레이드해 돌아온 다이너스티 II와 또 다른 인기 모델인 클라리넷 III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대형 사이즈인 킹(K), 칼킹(CK), 레귤러킹(RK) 사이즈로 구매 시 더욱 큰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도 풍성하게 마련했다.
김정민 씰리코리아 마케팅 이사는 "다이너스티 II는 씰리침대의 지속적인 기술 혁신과 고객 만족을 위한 노력을 담은 포스처피딕 기술력을 기반으로 제작됐다. 씰리침대 아울렛 매장 주요 모델들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인 만큼 이사철과 혼수철을 앞두고 매트리스 구매를 고민하는 분들에게 최고의 솔루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왕좌의 귀환 프로모션은 씰리침대 직영 아울렛 매장 롯데아울렛 △이천점 △고양점 △광교점 △광명점 현대아울렛 △김포점 △송도점 △스페이스원 △대전점 △동대문점 △가든파이브점 신세계아울렛 파주점 △스타필드 고양점 △NC백화점 유성점에서 진행한다.
한편 씰리침대는 74년 역사의 포스처피딕 혁신 기술로 만들어진 143년 전통의 글로벌 매트리스 브랜드로서 프리미엄을 넘어서는 최상의 숙면 솔루션을 제공한다. 1950년부터 정형외과 의사들과 협업을 시작한 씰리침대는 차별화된 기술력으로 최상의 수면 환경을 제공해 매트리스 본고장 미국에서 매출 1위를 이어오고 있다.
jdm@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