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심원, 혈당 관리 신제품 '노당안심 흑염소진액' 출시
지리산 자연방목 암흑염소만 선별…여주, 돼지감자 등 원료 첨가
- 이민주 기자
(서울=뉴스1) 이민주 기자 = 혈당건강 전문 헬스케어 브랜드 효심원은 9일 ‘노당안심 흑염소진액’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신제품은 당뇨건강에 도움을 주는 '노당안심' 라인업 중 첫 번째 제품이다.
흑염소 함량은 전체의 30%로 고함량이며 지리산 자락에서 자연방목으로 자란 국내산 암흑염소만을 선별해 진액을 추출했다.
이외에도 총 15종의 원료가 첨가됐으며 국내산 유기농 여주, 돼지감자, 바나바잎, 미역귀 추출물(후코이단), 사자발쑥 등을 넣었다.
대추나 벌꿀 등 당 성분을 올리는 원료를 넣지 않아 당류 함량은 0g이다.
또 모든 사육, 도축, 생산과정이 HACCP 인증 시설에서 이루어지며 저온추출, 고온순간살균, 기름제거 공법 등 최신 설비를 통해 안전하고 품질높은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론칭 기념으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시 체험팩 무료증정과 첫구매 고객 할인쿠폰 증정 등 이벤트를 마련했다.
김혜인 효심원 대표는 "부모님의 건강을 간절히 바라는 마음으로 정성스럽게 제조했다"며 "당뇨 인구 2000만 명 시대에 많은 당뇨인들도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노당라인 제품을 계속 선보이며 100세 건강장수 시대에 일조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minju@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