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전 세계 항공·숙소 할인쿠폰 40만 원치 지급
이용일 기준 9~12월까지 사용 가능…"합리적 해외여행 지원"
- 이민주 기자
(서울=뉴스1) 이민주 기자 = 야놀자는 8월 한 달간 전 세계 항공과 숙소에 사용이 가능한 쿠폰을 지급한다고 4일 밝혔다.
쿠폰은 이용일 기준 9월부터 12월까지 전 세계 항공·숙소를 대상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총 40만 원 상당이다.
올 겨울부터 내년 여름까지 해외여행을 계획 중인 고객을 위해서는 항공권 및 숙소 미리 예약 시 사용 가능한 각각 최대 13만 원, 최대 20만 원 할인 쿠폰도 지급한다. 이 쿠폰은 이용일 기준 올해 12월부터 내년 8월까지 적용할 수 있다.
예약 고객을 위한 추가 리워드 혜택도 있다. 탑승일 기준 8월부터 11월까지 탑승 완료 시 최대 5만 원 상당의 리워드를 추가 지급한다.
이달 16일까지 해외숙소를 예약한 고객은 투숙일 기준 8월부터 11월까지 이용 완료 시 최대 5만 원 상당의 리워드를 받을 수 있다.
이철웅 야놀자 최고마케팅책임자는 “해외여행에 대한 관심이 그 어느 때보다 높아진 만큼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전 과정에서 만족할 수 있는 혜택과 서비스를 준비했다”며 "야놀자 플랫폼이 보유한 글로벌 인벤토리를 활용해 해외여행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minju@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