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코비, 8월 7일까지 토이저러스 청량리점에 팝업스토어 연다

사진=㈜키글 제공
사진=㈜키글 제공

(서울=뉴스1) 장도민 기자 = 키글은 캐릭터 오는 8월 1일부터 8월 7일까지 토이저러스 청량리점에서 첫 '코코비'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4일 밝혔다..

코코비는 국내뿐만 아니라 글로벌 시장에서 많은 어린이들의 사랑을 받는 국산 토종 캐릭터다.

특히 전 세계 천만 이상의 유튜브 구독자를 기반으로 모바일 게임 앱, 뉴미디어 사업 등에서 눈길을 끌고 있다.

키글의 김용수 대표는 "코코비 팝업스토어에서는 약 30종 내외의 코코비 제품들이 새롭게 공개될 예정이다"며 "신규 아이템들은 동심은 물론, 어른들의 마음마저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김경근 롯데마트 토이저러스 팀장은 "코코비가 더욱 많은 소비자를 만날 수 있도록 주요 토이저러스 점포 중심으로 팝업 운영을 확대할 계획이 있다"며 "이번 키글과의 협업을 통해 잠재력 있는 토종 IP를 보유한 중소 콘텐츠 기업과의 상생 사례를 만들고 이후에도 지속 가능한 사업 모델을 검증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코코비 팝업스토어에는 코코비 캐릭터들로 꾸며진 네 컷 사진 부스와 게임 체험 공간 등 다양한 이벤트와 콘텐츠가 마련되어 어린이 팬들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더 자세한 내용은 코코비 공식 SNS 및 온라인 채널을 통해 공지된다.

jdm@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