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에스티나, 여름에 더 빛나는 실버 주얼리 '유니스' 제안

사진=제이에스티나 제공
사진=제이에스티나 제공

(서울=뉴스1) 장도민 기자 = 국내 주얼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J.ESTINA)는 22일 여름철 패션 아이템으로 실버 주얼리 컬렉션 '유니스(UNIS)'를 제안했다.

제이에스티나는 지난 6월 유니스 컬렉션을 론칭하며 실버 주얼리 확장 계획을 밝힌 바 있다. 유니스는 전 세계적인, 일반적인 이라는 의미인 'UNIVERSAL'의 축약어로, 모던하고 미니멀한 디자인을 통해 어떠한 경계 없이 누구나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주얼리를 제안한다.

유니스는 남녀 모두 착용 가능한 주얼리를 포함해 기존에 여성 위주였던 제이에스티나의 고객층을 넓혔다. 아이유가 착용한 체인 목걸이는 모던한 디자인으로 롱 또는 숏 기장으로 투웨이 연출 가능한 젠더리스 패션 아이템이다.

뮤즈 아이유와 함께한 화보 공개를 시작으로 주요 상권인 도산대로 옥외 광고 등을 통해 알려진 유니스는 출시 직후부터 인기를 끌며 제이에스티나의 실버 라인 매출 신장세를 기록하고 있다.

제이에스티나 관계자는 "유니스는 누구나 착용할 수 있는 디자인이면서도 투웨이 연출 등의 유니크한 포인트를 지니고 있는 컬렉션이다"며 "무더운 여름철 패션에 유니스로 청량한 포인트를 더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유니스 컬렉션은 제이에스티나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 면세점에서 볼 수 있다.

jdm@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