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침대, 반얀그룹 '카시아 속초'에 매트리스 납품한다
전 객실 674개에 뷰티레스트 매트리스 1375조 비치
- 이민주 기자
(서울=뉴스1) 이민주 기자 = 시몬스 침대는 세계적인 프리미엄 호텔&리조트 그룹인 반얀그룹의 신생 럭셔리 호텔 ‘카시아 속초’ 전 객실에 자사 매트리스를 납품한다고 12일 밝혔다.
카시아는 올해로 30주년을 맞이한 반얀그룹의 레지던스 호텔 브랜드로 현재 인도네시아 빈탄, 태국 푸껫 등 동남아 유명 관광지의 명소로 자리하고 있다. 국내에서는 이달 초 오픈한 ‘카시아 속초’를 통해 첫 선을 보인다.
국내 대표 휴양지로 손꼽히는 강원도 속초 대포항 인근에 자리한 카시아 속초는 동해 바다와 설악산이 선사하는 대자연의 풍광과 함께 여유로운 휴식공간을 찾는 고객들을 위한 모던하고 유니크한 콘셉트가 더해져 지역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된다.
카시아 속초는 대지 면적 1만 2022㎡에 지하 2층, 지상 26층 규모로 스위트 및 펜트하우스 포함 674개 전 객실을 갖추고 있다. 시몬스는 여기에 매트리스 1375조를 납품한다.
전 객실이 오션뷰로 환상적인 전망을 경험하며 시몬스 침대의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의 안락함을 만끽할 수 있다. 모든 객실에 주방 시설과 프라이빗 발코니 및 욕조가 설치됐다.
건물 디자인은 김찬중 건축가가 맡아 '책'을 모티브로 고급스럽고 세련된 조형미를 완성했다. 뷔페 및 레스토랑부터 루프탑 바까지 다양한 다이닝 옵션을 비롯해, 로컬 푸드를 경험하는 리테일 숍과 카페와 베이커리까지 만나볼 수 있다.
인피니티 풀과 사계절 이용 가능한 실내수영장, 대형 자쿠지와 건습식 사우나, 프리미엄 마사지&스파 공간 등을 갖춰 완벽한 휴식을 위한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어린이 전용 키즈풀과 아이 교육 프로그램을 구성한 키즈카페 등의 패밀리 라운지로 가족 단위 투숙객을 위한 세심한 배려도 놓치지 않았다.
한편 시몬스 침대는 국내 주요 특급호텔에 침대를 납품하고 있다. 서울 신라호텔, 파라다이스 시티, JW메리어트 호텔 등에 침대를 비치하고 있으며 점유율은 90% 수준이다.
minju@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