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스로만센트라린 카포드, '2024 메가쇼 시즌1' 참가

사진=카포드 제공
사진=카포드 제공

(서울=뉴스1) 장도민 기자 = 웰스로만센트라린의 프리미엄 캡슐세제 브랜드 '카포드'는 국내 대표 홈&리빙 박람회인 '메가쇼 시즌1'에 참가해 성공적으로 행사를 마쳤다고 3일 밝혔다.

2024 메가쇼 시즌1은 지난달 30일부터 6월 2일까지 4일간 킨텍스 1전시장에서 진행했다. 이번 카포드 메가쇼 부스에서는 카포드의 시그니처 제품인 카포드 브라이트닝과 카포드의 신제품인 파워플러스, 실내 건조 캡슐 세제 등 카포드 캡슐 세제 4종과 카포드 캡슐 세제와 함께 쓰면 좋은 아로퓸 향기 부스터 진저플라워, 아로퓸 건조기 시트까지 다양한 제품을 전시 및 판매했다.

특히 평소 카포드 제품을 시향해보고 싶었던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과 신제품 라인업이 전시된 DP 존을 운영하며, 많은 관람객의 시선을 받았다.

아울러 구매 고객 100% 당첨 뽑기 이벤트에는 카포드 신제품 실내 건조 캡슐 세제 42개입, DIY 향기 부스터 등 푸짐한 경품을 지급했다. 이외에도 카포드 캡슐 세제 던지기 이벤트를 함께 진행해 세탁기 모형에 카포드를 던져 넣으면 카포드 캡슐 세제 2개입을 참여자 전원에게 증정하는 이벤트에는 500명 이상이 참여했다.

카포드 관계자는 "메가쇼를 주기적으로 진행하며 오프라인 행사, 전시회를 통해 소비자들과 직접 만나는 기회를 확장하고, 다양한 서비스와 이벤트를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jdm@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