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홈시스, 제로 100 슬림 바리스타 얼음정수기 출시

얼음·끓는 물 동시에…18가지 커피 레시피 제공

쿠쿠홈시스, 제로 100 슬림 바리스타 얼음정수기 출시(쿠쿠홈시스 제공)

(서울=뉴스1) 이정후 기자 = 쿠쿠홈시스(284740)는 얼음정수기와 커피메이커를 결합한 '제로 100 슬림 바리스타 얼음정수기'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신제품은 가로 폭이 23㎝로 커피메이커 기능을 갖춘 얼음정수기 중 가장 슬림하다. 바리스타 드립 모듈 장착 시 브루잉 모드로 전환해 18가지 커피 레시피 옵션을 제공한다.

브루잉 전용 메뉴 버튼은 직관적인 디자인을 채택해 온도·농도·용량을 쉽게 선택할 수 있도록 했고 드립 모듈, 드리퍼, 스푼 등을 보관할 수 있는 전용 수납함도 제공한다.

하루에 약 600알의 얼음을 생산할 수 있으며 제빙 소음은 기존 제품 대비 12% 낮췄다. 온수의 경우 60도부터 100도까지 제공해 상황에 따라 적합한 온도로 출수할 수 있도록 했다.

안심 자동 살균 시스템을 탑재해 직수 및 냉수관을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으며 아이스룸은 매일 자외선으로 살균한다. 중금속 및 유해 물질 등을 걸러내는 '나노 포지티브 플러스 3.0 필터'도 적용했다.

쿠쿠홈시스 관계자는 "하나의 제품만으로 아이스 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신제품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라이프스타일 변화에 맞춘 혁신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leejh@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