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스, '당신에겐 더 선명하게 보입니다' 신규 캠페인 론칭

국내 소비자 대상 신규 브랜드 캠페인 시작

사진=자이스(ZEISS) 제공

(서울=뉴스1) 장도민 기자 = 글로벌 광학 기업 자이스(ZEISS)가 한국 시장을 위한 신규 캠페인 ‘당신에겐 더 선명하게 보입니다’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자이스는 창립자 칼 자이스가 독일에서 시작한 현미경 공방에서부터 175년 이상의 역사를 이어 온 광학 브랜드로 현미경, 품질 측정 솔루션, 반도체 장비부터 의료기기, 안경 렌즈 등 소비자 제품군까지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활용되는 기술력과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이다.

자이스 의료기기 사업부는 헬스케어 분야에서 안과를 비롯한 신경외과, 이비인후과, 치과 등의 의료 솔루션을 제공하며, 비전케어(VisionCare) 사업부에서도 안경렌즈 및 검안 장비를 통해 국내 소비자들에게 눈과 관련된 더 나은 경험을 제공한다.

한국 시장에 신규 론칭한 '당신에겐 더 선명하게 보입니다' 캠페인은 자이스 아이케어 솔루션들의 통일감을 높인 형태로 전개되며, 평범한 일상에 자이스의 광학 기술력이 함께 한다는 것을 소개한다. 탄생의 순간부터 성장, 새로운 만남, 자연의 아름다움을 느끼는 모습 등 일반 소비자가 느낄 수 있는 삶의 다양한 순간을 제시하여 이를 자이스의 광학 기술을 통해 선명하게 볼 수 있음을 알린다.

자이스는 지난해부터 한국 시장에 적극적인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하며, 한국 소비자에게 더 접점을 늘리고 있다. 자이스 스마일®(SMILE®) 라식으로 대표되는 레이저 시력 교정과 안경렌즈와 같은 제품을 한국 소비자가 기호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는 것을 알리기 위함이다. 이미 지난 11월 기존 스마일보다 진보된 ‘스마일® 프로’를 론칭한 바 있다. 또한 안경렌즈도 다양한 신규 제품을 론칭하며 소비자에게 보다 나은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번 신규 캠페인은 5월 네이버, 카카오,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의 디지털 채널을 시작으로 6월부터는 서울을 비롯한 부산, 대전, 대구, 광주 등 지방 거점지역에서 디지털 옥외광고로도 진행될 예정이다. 자이스는 한국 시장에서 보다 친숙한 소비자 대상 커뮤니케이션으로 다가가 눈과 관련된 프리미엄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으로 이미지 강화할 예정이다.

자이스 코리아의 정현석 대표는 "자이스는 스마일라식과 백내장을 포함한 의료기술과 안경렌즈 분야를 통해 프리미엄 솔루션을 제공한다. 본 캠페인이 국내 소비자들에게 자이스 브랜드가 긍정적으로 각인되는 좋은 경험이길 바란다"며 "자이스 그룹의 독일 본사의 글로벌 캠페인을 아시아 최초로 한국에서 공개하는 점도 자랑스럽다"고 소감을 밝혔다.

jdm@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