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홈시스 '실속형 리네이처 안마의자' 출시…풀 라인업 완성

일반형·최고급형·소형에 이은 실속형…소비자 수요 대응

쿠쿠홈시스, 실속형 리네이처 안마의자 출시(쿠쿠홈시스 제공)

(서울=뉴스1) 이정후 기자 = 쿠쿠홈시스(284740)는 '실속형 리네이처 안마의자'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신제품은 에어백, 에어밸브, 에어펌프 등 총 45개로 구성된 에어 마사지 솔루션을 탑재했다. 자사 일반형 모델 대비 4D 에어백 안마모듈 전용 에어펌프를 1개 추가했다.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안마 강도와 속도를 6단계, 에어 강도를 3단계로 조절할 수 있다.

신제품은 목부터 허리의 굴곡진 부분을 마사지하는 S프레임과 허리부터 하체까지 밀착시키는 L프레임을 조합한 SL프레임을 적용했다.

이를 통해 사용자의 체형에 맞는 다양한 안마모드를 제공한다. 릴렉싱모드와 지압모드릴렉싱모드와 지압모드 등 총 24가지의 자동모드와 각각 6가지 모드를 제공하는 수동 및 에어모드 등 총 36가지 안마모드를 탑재했다.

직관적으로 설계된 7인치 LCD 리모컨을 통해 다양한 기능을 손쉽게 선택할 수 있고 오른팔 끝부분에는 빌트인 터치 보조 리모컨도 추가 탑재했다.

안마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온열 기능과 리클라이닝, 블루투스 오디오, USB 충전 포트 등도 지원해 편의성을 높였다.

쿠쿠홈시스 관계자는 "지난해 말 리네이처 최고급형 안마의자, 올해 초 소형 안마의자 출시에 이어 이번 실속형 안마의자 출시로 소비자 수요에 맞춘 안마의자 라인업을 완성했다"며 "기술 투자와 포트폴리오 다각화를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leejh@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