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아이오아이컬렉션X카린, 24SS 협업 선글라스 컬렉션 출시

콜라보 제품 출시 기념,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

(오아이오아이컬렉션 제공)

(서울=뉴스1) 장도민 기자 = 여성 캐주얼 컨템포러리 브랜드 오아이오아이컬렉션(OIOICOLLECTION)과 아이웨어 브랜드 카린(CARIN)이 콜라보 선글라스 컬렉션을 공개했다고 29일 밝혔다.

오아이오아이컬렉션은 이번 24SS 리뉴얼로 호평을 받고 있으며 20대부터 30대 여성 소비자들에게 특히 각광받고 있다. 카린 또한 뉴진스를 글로벌 모델로 기용하며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까지 높은 인기를 얻으며 고속 성장 중이다.

온라인에서 공개된 두 브랜드의 'WALK AND WALK' 컬래버레이션 컬렉션의 화보에서는 자연스러움에서 나오는 멋을 추구하는 두 브랜드가 만나 늘 착용하고 걷고 싶은 일상의 모습들을 담아냈다.

컬래버레이션 선글라스는 90년대 감성의 빈티지한 무드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모던함이 녹아든 디자인이 특징으로 스퀘어, 오벌 외에도 볼드하고 유니크한 쉐입의 다양한 선글라스를 선보인다.

특히 새롭게 새롭게 리뉴얼 된컬렉션의 워드마크 로고를 템플에 추가해 디자인 포인트를 줬으며, 단단한 내구성의 압축 아세테이트 소재, 선명한 시야감을 제공하는 CR39 렌즈를 접목해 두 브랜드의 정체성을 디테일로 표현했다.

(오아이오아이컬렉션 제공)

이번 컬렉션은 서클, 스퀘어, 라운드, 패싯 총 4가지 스타일로 구성돼 있으며 각각 다른 컬러와 쉐입으로 소비자들의 선택폭을 넓혔다.

서클은 스타일링 스펙트럼이 넓은 오벌 쉐입 선글라스로 클래식한 블랙, 깔끔한 화이트, 빈티지한 핑크의 세 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스퀘어는 데일리용으로 착용하기 좋은 스퀘어 쉐입 선글라스로 클래식한 블랙, 브라운과 카키 베이스의 매력적인 레오파드 패턴의 세 가지 컬러로 만나볼 수 있다.

라운드는 라운드 쉐입 선글라스이며 클래식한 블랙, 깔끔한 화이트, 빈티지한 스카이 블루의 세 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마지막으로 패싯은 스타일링에 포인트가 될 유니크한 스타일의 다각형 쉐입 선글라스이며 클래식한 블랙, 부드러운 크림의 두 가지 컬러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콜라보 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5월 6일까지 진행되는 오아이오아이컬렉션의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에서는 콜라보 제품을 1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콜라보 제품 구매 시 '엠블럼 선글라스 크로스백'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새로 출시된 제품은 오아이오아이컬렉션과 카린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두 브랜드의 오프라인 매장(일부 할인점 제외)에서 만나볼 수 있다.

ideaed@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