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브랜드 호카, 8번째 스토어 롯데몰 수원점 열어

토르 써밋 단독 발매 및 호카 런클럽 세션 등 다양한 오픈 프로모션 진행

사진=호카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제공

(서울=뉴스1) 김진희 기자 = 글로벌 프리미엄 스포츠 브랜드 '호카(HOKA®)'가 경기도의 수도이자 UNESCO 세계유산으로 선정된 수원 화성행궁이 위치한 수원시에 국내 8번째 스토어를 4월 25일(목) 오픈한다.

조이웍스 조성환 대표는 "신규 매장 오픈은 브랜드의 지속적인 성장과 발전을 확인하는 소중한 순간이다. 올해 오픈한 신규 매장들에 이어 롯데몰 수원점을 오픈하게 되어 기쁘다. 신규 스토어를 통해 팬들에게 완벽한 호카만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호카 코리아는 롯데몰 수원점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스토어 오픈을 앞두고 4월 10일에 호카 런클럽은 약 40여명의 회원과 수원 화성 성곽길 트레일을 달리는 트레일 러닝 세션을 진행했다. 오픈 당일인 4월 25일(목)부터 28일(일)까지는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으로 리유저블 백을 1,000명 선착순으로 증정 예정이며, 많은 사랑을 받는 스테디셀러 토르 시리즈 중 토르 써밋 Seed Green/Eggnog 컬러를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이외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될 예정이다.

사진=호카 제공

또한, 호카 롯데몰 수원점에서는 브랜드와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여러 서비스를 제공한다. 스토어 내에 설치된 트레드밀을 통해 제품 시착 및 러닝 테스트를 할 수 있으며, 3D로 발 모양과 사이즈를 분석해 주는 '세이프 사이즈' 서비스를 통해 자기 발에 맞는 편안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호카는 프랑스에서 탄생한 브랜드로 독보적이고, 혁신적인 기술력은, 러닝, 트레일러닝, 하이킹 등 어떠한 환경에서도 완벽한 착화감과 안정성을 제공하며 많은 소비자의 사랑을 받는 브랜드이다.

jinny1@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