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버이날 선물로 딱"…종근당건강, '락토핏 당케어 선물 세트' 출시
- 장도민 기자
(서울=뉴스1) 장도민 기자 = 종근당건강은 지난해 혈당 관리 맞춤 제품으로 출시한 '락토핏 당케어'를 선물세트로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락토핏 당케어의 주요 성분으로는 PBS(ProBiotics Synbalance) 유산균, 100% 식물성 바나바잎 추출물, 아연 등이 함유됐다. 바나나잎의 핵심 성분 코로솔산은 세포에 포도당 운반을 촉진하는 역할을 해서 식후 혈당상승 억제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기능성을 식약처로부터 인증 받았다. '락토핏 당케어'는 식약처 기준 코로솔산 일일섭취량 최대 함량인 1.3mg을 함유했다.
또한 락토핏 당케어는 종근당건강과 Synbalance가 공동 연구한 PBS 유산균을 포함한 유산균 3종 혼합물을 배합해 만들었다. PBS 유산균과 유산균 먹이인 프리바이오틱스, 유산균 대사산물인 포스트바이오틱스까지 유산균 3종을 배합해 나이 들수록 걱정되는 장 건강과 혈당케어를 동시에 챙길 수 있다.
종근당건강 락토핏 관계자는 "혈당 관리의 중요성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출시와 함께 많은 사랑을 받은 락토핏 당케어를 고급스러운 선물 세트로 출시했다"며 "어버이날을 맞아 부모님께 드릴 의미 있는 선물로 적합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jdm@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