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가격 그대로"…공영홈쇼핑, '백투더특가' 특집 연다

인기상품 선정해 작년 가격으로 판매…10% 할인 쿠폰도

공영홈쇼핑 백투더특가 특집 이미지 (공영홈쇼핑 제공)

(서울=뉴스1) 이민주 기자 = 공영홈쇼핑은 고물가 대응 및 민생안정의 일환으로 ‘2023 그 가격 그대로 백투더 특가’ 특집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공영홈쇼핑은 17일 하루 동안 모바일 앱에서 인기 상품 90여 개를 모아 전년 수준의 가격으로 판매한다.

특집전을 맞아 10%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쿠폰은 모바일 앱을 통해 17일 오전 10시부터 24시간 동안 무제한 발급 받을 수 있다. 사용 기한은 18일 오전 10시까지다.

모바일 라이브커머스 공영라방에서도 '백투더특가' 5시간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

주요 상품은 △망치고기 돼지고기 1kg 부위별 모음전 △르헤브 피톤치드 배게솜 △한명숙 가마솥 꼬리수육탕 △창녕 햇 깐마늘 △반건조오징어 10미다.

박종인 모바일영업실장은 "소비자들의 장바구니 부담을 덜어드리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공영홈쇼핑 모바일 앱을 통해 다양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해 물가안정과 민생안정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공영홈쇼핑은 4월 한달 간 TV 홈쇼핑을 통해 '민생물가안정'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사과, 김치, 탕류, 정육, 수산물 등 70여개 '생활 밀착형' 상품을 선정해 최대 3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

minju@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