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 미세플라스틱' 더퍼스트터치, 물에 잘 풀리는 애니비데 물티슈 출시

더퍼스트터치 제공
더퍼스트터치 제공

(서울=뉴스1) 장도민 기자 = 더퍼스트터치는 미세플라스틱 없는 온가족 화장실용 물티슈 '애니비데'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애니비데는 물에 잘 풀어지는 '플러셔블'(Flushable) 물티슈로 변기에 바로 버릴 수 있어 간편하다. 환경을 한번 더 생각해 천연 펄프와 레이온으로 만든 '미세플라스틱 프리' 원단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일반적인 물티슈와 달리 특수 공법으로 제작돼 변기 물을 내릴 때 발생하는 수압과 마찰력으로 원단 조직이 쉽게 풀어지며, 하수처리 공정에서 한번 더 분해돼 변기 막힘 걱정은 물론 환경에 대한 부담도 줄일 수 있도록 했다.

민감한 부위에 직접 사용하는 제품인 만큼 안전한 성분만을 담았다. 마시는 물 수준의 10단계 UV 정수 시스템을 거쳐 깐깐하게 정제된 '99% 퓨어 워터'를 사용했으며, 불필요한 향료도 첨가하지 않아 피부가 여린 아기부터 온가족이 함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건강한 피부 환경에 가장 가까운 약산성 pH 밸런스를 적용했으며, 보습력이 뛰어난 시어버터도 함유해 피부를 닦아낸 뒤에 자극 없이 부드럽게 마무리할 수 있다.

애니비데는 휴대에 용이한 46매로 출시돼 캠핑이나 야외 활동, 여행, 외출 시 물로 씻은 듯 더욱 깔끔한 위생 관리가 필요할 때라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더퍼스트터치 관계자는 “온가족 위생 필수템 애니비데와 함께라면 언제 어디서나 누구든 물로 씻은 것처럼 상쾌하게 마무리할 수 있고, 물에 잘 풀어지도록 개발돼 변기가 막힐 걱정 없이 바로 버릴 수 있어 편리하다”며 “특히 자연유래 천연펄프와 레이온으로 만들어진 미세플라스틱 프리 원단을 사용해 품질부터 환경까지 세심하게 고려한 만큼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jdm@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