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 공기청정기 아이큐에어, '무케렌시아' 통해 '더 현대 서울' 입점

사진 제공 : 아이큐에어
사진 제공 : 아이큐에어

(서울=뉴스1) 장도민 기자 = 스위스 프리미엄 공기청정기 브랜드 '아이큐에어'(공식수입원 컨텍)가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편집샵 '무케렌시아'(MUH QUERENCIA)를 통해 '더 현대 서울'에 입점 했다.

무케렌시아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편집샵으로 세계적인 하이앤드 브랜드 가구를 비롯해 조명, 오디오, 홈데코, 향료, 주방용품, 아트, 잡화까지 다양한 상품군을 구비하고 있다. 입점 브랜드 100여개 대부분이 해외 고가 리빙브랜드 상품으로 구성됐다.

더 현대 서울에서 만나 볼 수 있는 스위스 프리미엄 공기청정기 아이큐에어는 플래그십 공기청정기 '아템 엑스'와 개인용 공기청정기 '아템 데스크'를 선보인다.

아이큐에어의 아템 엑스 공기청정기는 아이큐에어만의 특허 기술인 '바이오닉코어'(BionicCore) 기술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바이오닉코어(BionicCore) 기술은 더 많은 공기를 효율적으로 정화하는 동시에 소음과 에너지 소비량은 낮춰주는 기술로, 아템 엑스 공기청정기 팬 주변의 필수 구성요소를 배열해 공기청정기 디자인을 획기적으로 차별화 했다.

독자적인 스마트 헤파필터를 탑재한 것도 아이큐에어 아템 엑스만의 특징이다. 아이큐에어의 스마트 헤파필터인 '하이퍼헤파'(HyperHEPA HF) 기술은 초미세먼지, 알레르겐, 꽃가루, 곰팡이 포자, 박테리아 및 바이러스를 포함한 모든 유형의 공기 중 미립자 물질(PM)을 효과적으로 포착해주며, 3차원 다층구조로 공기 저항을 최소화해 탁월한 정화 성능을 유지한다.

개인용 공기청정기인 아이큐에어의 '아템 데스크' 공기청정기는 하이퍼 헤파필터를 장착해 공기중 미세, 초미세먼지는 물론 박테리아와 바이러스까지 필터링 할 수 있다. 공기 토출구는 270도 각도조절이 가능해 사용자의 호흡기 위치 높낮이에 상관없이 최적의 공기를 전달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스마트폰 앱과 연동해 필터 수명 확인은 물론, 기능 설정을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다.

한편 편집샵 무케렌시아는 더 현대 서울 오픈 기념해 오는 14일까지 전제품 최대 15%할인 행사와 구매 금액대별 선물을 증정한다. 럭키드로우 행사와 폴라로이드 무료 촬영 이벤트도 진행한다.

사진 제공 : 아이큐에어

jdm@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