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계별 인테리어 제안"…한샘, 자녀방 특화 '한샘키즈' 개점
롯데百 수원점·부산광복점 각각 열어
'샘키즈' '조이S 2' 등 인기 브랜드 모아
- 김민석 기자
(서울=뉴스1) 김민석 기자 = 한샘(009240)은 롯데백화점 수원점 6층과 롯데백화점 부산광복점 8층에 자녀방 가구 특화 매장 '한샘키즈'를 열었다고 3일 밝혔다.
한샘 관계자는 "한샘키즈 1호 매장인 롯데백화점 수원점은 약 82.64㎡(25평), 롯데백화점 부산광복점은 약 264.46㎡(80평) 규모"라며 "육아와 교육에 관심이 높은 '밀레니얼 맘'이 많은 지역에 한샘키즈 매장을 열고 있다"고 말했다.
한샘키즈는 한샘의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는 자녀방 가구 인기 브랜드를 모았다. 유아기부터 사용하는 '샘키즈' 라인, 초등학생 책상 '조이S 2' 등이다.
한샘키즈 매장도 3D 상담 설계 프로그램 '홈플래너'를 활용해 맞춤형 상담 설계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샘은 키즈 매장 개점을 기념해 매장 상담 예약 후 견적 도출 시 롯데백화점 수원점은 '학용품 문구세트'를, 롯데백화점 부산광복점은 '커피 기프티콘'을 준다. 구매 시 금액별 사은품을 증정한다.
한샘 관계자는 "최근 자녀방 인테리어에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자녀 침대·수납장 등 가구 수요가 늘고 있다"며 "'샘키즈' '조이S 2' '버니' 등 한샘의 대표 브랜드를 모은 전문 매장을 통해 성장 단계에 따른 인테리어를 제안하겠다"고 전했다.
ideaed@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