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기청정기 최장 8개월 무료"…경동나비엔 '온 집안 새 공기' 프로모션

5월 말까지 진행…렌털료 면제·제품 업그레이드
라이브 커머스 실시…구매 시 백화점 상품권 증정

경동나비엔이 실시하는 '온 집안 새 공기' 프로모션 이미지.(경동나비엔 제공)

(서울=뉴스1) 김형준 기자 = 경동나비엔(009450)은 온라인 플랫폼 나비엔 하우스를 통해 환기청정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온 집안 새 공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온 집안 새 공기 프로모션은 5월 말까지 2개월간 진행한다. 렌털과 일시불 고객 모두 특별한 조건에 환기청정기를 구매할 수 있다.

이 기간 환기청정기를 렌털로 구매하면 렌털료를 최대 8개월 면제받을 수 있다. 우선 30일간 환기청정기를 무상으로 체험할 수 있으며 이후 정식 렌털신청을 하면 6개월분 렌털료를 면제한다. 여기에 현재 가정에서 공기청정기를 사용하고 있다면 추가 1개월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일시불로 구매하면 제품 업그레이드와 케어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공기질 수치를 실시간으로 감지해 청정기를 최적의 모드로 작동시키는 기본 에어모니터에 라돈 감지 기능을 추가한 '에어모니터 라돈플러스'를 제공한다. 또 12만 원 상당의 케어서비스 멤버십 '집진플러스' 상품이 추가된다.

경동나비엔은 3일부터 5회에 걸쳐 나비엔 하우스에서 환기청정기 렌털케어 서비스 라이브 커머스를 실시한다. 지마켓과 11번가에서도 별도 방송을 진행한다.

방송 중에는 이벤트를 진행해 기프티콘을 증정하며 방송을 보고 환기청정기를 렌털하면 백화점 상품권 10만 원을 제공한다.

프로모션과 라이브 방송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나비엔 하우스 홈페이지와 지마켓, 11번가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jun@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