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브컬쳐, '양재천 벚꽃축제&무브살롱 시즌3' 29일부터 3일간 진행

사진=무브컬쳐 제공
사진=무브컬쳐 제공

(서울=뉴스1) 장도민 기자 = 문화기획사 무브컬쳐는 '2024년 무브살롱 시즌3: 벚꽃다이닝'을 이달 31일까지 양재천 영동1교 하부 굴다리에서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무브살롱 시즌3: 벚꽃다이닝은 무브컬쳐와 양재천길 상가번영회의 주도로 진행한다. 해당 행사는 양재천길 대표 로컬브랜드인 루하루, 크로스비, 초록버터서울, 조효상점, 크레미엘, 파체리토와 지역대표 F&B기업인 동원F&B와 SPC, 풀무원다논 등이 함께한다.

무브다이닝에서는 양재천의 벚꽃이 개화하는 벚꽃축제 시기에 맞춰 '벚꽃푸드'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양재천 산책로인 영동1교 하부 굴다리는 '푸드빌리지'라는 공간 컨셉으로 초대형 과자집 등 이색적인 분위기의 팝업스토어 공간이 조성되며 무브살롱만의 특별한 벚꽃푸드인 벚꽃 화전, 벚꽃 유뷰초밥, 벚꽃 미니버거, 벚꽃 달고나 머핀, 벚꽃 알코올 칵테일, 벚꽃 맥주 등 다양하게 준비된다.

이벤트존에서는 MC 목민이 진행하는 봄날의 살롱(보이는 라디오)을 통해 시민들의 사연과 신청곡을 받아 희로애락을 함께 나누는 토크쇼가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아프리카TV와 연계해 140만 유튜버 양팡과 함께하는 벚꽃푸드 먹방쇼와 240만 틱토커 춤추는 곰돌과 함께하는 랜덤플레이댄스 등으로 즐거움을 더한다. 체험존에서는 시각, 청각, 촉각, 후각 등 봄을 온몸으로 즐기는 오감 프로그램을 체험해 볼 수 있다.

또한 다양한 스페셜 이벤트로 진행된다. 무브살롱 공식 인스타그램과 카카오 및 유튜브 채널 중 2개 이상 팔로우할 때 럭키드로우(경품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무브살롱 시즌1, 시즌2의 굿즈를 하나라도 가져오신 참가자들에게는 무브다이닝 무료 이용 쿠폰을 지급한다. 이외에도 전용 QR코드와 종합안내소에서 만족도 조사를 진행하는데,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1만원 SPC상품권(해피콘)을 발송한다.

무브컬쳐 관계자는 "새로운 시즌인 무브살롱 시즌3: 벚꽃다이닝은 서울 3대 벚꽃 축제인 양재천 벚꽃축제의 일환으로 서초문화원의 양재천 벚꽃 등(燈)축제와 서초구의 양재아트살롱과 함께 진행되게 되어 가족, 연인, 친구, 지인 등 보다 많은 이들이 해당 축제를 함께 즐길 수 있게 됐다"며 "아름다운 양재천의 벚꽃과 함께 특별한 추억 남기시길 바란다"고 했다.

jdm@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