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D 적용 사례 소개"…삼화페인트 '2024 상반기 트렌드 세미나'

26일 서울 강남 포스코타워 역삼에서 세미나 진행
글로벌·CMF 트렌드 등 국내외 시장 분석·컨설팅 제공

2024년 상반기 트렌드 세미나-2024-25 SHIFT(삼퐈페인트 제공)

(서울=뉴스1) 김민석 기자 = 삼화페인트공업(000390) 컬러디자인센터는 서울 강남구에 있는 포스코타워 역삼에서 26일 '2024년 상반기 트렌드 세미나-2024-25 SHIFT'를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컬러디자인센터는 삼화페인트의 컬러 전문가 그룹이다. 글로벌 트렌드, 라이프스타일 변화, CMF(컬러·소재·마감) 트렌드 등 국내외 시장을 연구·분석해 산업별 맞춤형 컬러 컨설팅을 진행한다.

삼화페인트 관계자는 "이번 세미나는 코로나19 펜데믹 이후 5년 만에 열리는 대규모 세미나"라며 "컬러 선호도의 변화, 산업별 컬러 트렌드, 색채 계획 등 정보를 얻을 수 있어 디자이너뿐 아닌 마케팅 등에 관심 있는 일반 소비자에게도 유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참가 신청은 22일까지 온오프믹스 삼화페인트 세미나 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이상희 삼화페인트 컬러디자인센터장은 "매크로 트렌드에 기반한 라이프스타일의 변화와 컬러 트렌드 제안, 산업별 트렌드 방향성 등을 전달할 예정"이라며 "최근 화두인 모두를 위한 컬러유니버설디자인의 개념과 적용 사례도 소개해 차별화한 인사이트를 제공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ideaed@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