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키지 최대 600만원 할인"…한샘, 봄맞이 '인테리어 공사 이벤트'
롯데하이마트와 제휴 이벤트도…"동시 구매시 할인·포인트 적립"
- 김민석 기자
(서울=뉴스1) 김민석 기자 = 한샘(009240)은 다음달 30일까지 한샘 리하우스 매장에서 부엌∙욕실∙수납 인테리어 공사 소비자를 대상으로 '봄맞이 인테리어 공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한샘 관계자는 "봄맞이 집 꾸미기 필수 인테리어 아이템은 부엌∙욕실∙수납"이라며 "낡은 부엌과 욕실을 새 상품으로 바꾸고 붙박이장을 설치해 수납 공간을 늘리는 것 만으로 집을 새 단장하는 높은 인테리어 효과를 얻을 수 있다"고 말했다.
한샘은 리하우스 매장에서 부엌·수납을 포함한 인테리어 공사 패키지 계약 시 금액별 최대 600만 원을 할인한다.
개별 상품 구매 시엔 사은품을 준다. 한샘 부엌 신제품 △유로300 오리진(Origin) 시리즈 △유로300 매트매그놀리아(Matt Magnolia) 구매 시 약 50만원 상당 '한샘 인덕션 3구' 또는 '삼성 스마트오븐'을, 한샘 욕실 △밀란7 프레임 우드 △밀란5 뉴트럴 브라운 △밀란3 오슬로 등 계약 시 30만원 상당 '레인샤워 수전'과 '한샘 비데' 등을 증정한다.
한샘 붙박이 △S5 유로클래식 △S5 첼시 △S2 터치 시리즈를 180만 원 이상 구매하고 3월 내 시공을 끝내면 '행잉형 현관장'을 50% 할인한다.
한샘 신제품 붙박이장 '시그니처'를 150만 원 이상 구매하고 오는 3월 31일까지 설치하면 추첨을 통해 선정된 200명에게 백화점 상품권 등을 준다.
한샘은 롯데하이마트(071840)와 제휴 이벤트도 마련했다. 한샘리하우스 매장에서 500만 원 이상 상품을 구입하고, 롯데하이마트에서 300만 원 이상 가전 구매 시 최대 총 180만원 상당의 한샘 리하우스 상품 할인과 엘포인트(L.Point) 적립을 제공한다.
한샘 관계자는 "매장 방문 시 인테리어 전문가 RD(Rehaus Desinger)가 3D 상담 프로그램 '홈플래너'를 활용해 맞춤형 상담을 실시한다"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차별화한 봄맞이 인테리어 쇼핑을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ideaed@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