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 장미로 추억을"…레고코리아, 롯데百에 '러빙 유 팝업숍' 운영
롯데백화점 동탄점·김포공항점 성인팬 위한 팝업 진행
'화이트데이' 앞두고 연인 위한 로맨틱 이벤트 마련
- 김민석 기자
(서울=뉴스1) 김민석 기자 = 레고코리아(LEGO Korea)는 롯데백화점 동탄점과 김포공항점에서 '레고 러빙 유'(LEGO Loving U)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일 밝혔다.
레고코리아 관계자는 "이색 놀거리를 찾는 젊은 소비자를 겨냥해 팝업숍을 기획했다"며 "롯데백화점 동탄점에서는 24일까지, 김포공항점에서는 이달 29일부터 다음 달 14일까지 진행한다"고 말했다.
이어 "연인을 위한 로맨틱한 이벤트부터 레고 플라워 클래스와 한정판 선물까지 성인 팬들의 동심을 자극하는 콘텐츠를 선보인다"며 "봄을 맞아 핑크빛으로 꾸민 팝업 공간은 레고 성인 시리즈 베스트셀러 50여 종을 테마별로 만나볼 수 있는 쇼룸으로 운영한다"고 전했다.
레고코리아는 신제품 '레고 장미 꽃다발'로 만든 대형 하트 조형물을 중심으로 △영화 △여행 △슈퍼카 △건축물 등 취향에 따라 즐기는 다섯 개의 포토존 등을 마련했다.
특별한 화이트데이 선물을 고민하는 연인을 위한 행사도 준비했다. '시들지 않는 레고 꽃다발 3종'을 구매하면 화병을 증정한다. 레고 꽃 관련 제품을 포함해 4만~10만 원 이상 구매·현장 조립 시 각각 꽃다발과 화병 장식으로 포장할 수 있는 체험권을 준다.
이외 레고 8만 원 이상 구매 시 '레고 용의 해' 한정팩을, 레고스토어 멤버십 가입 후 첫 구매 시 '레고 하트 자물쇠' 등을 증정한다.
레고코리아 관계자는 "사랑하는 사람과 레고로 소중한 추억을 만들길 바란다"고 했다.
ideaed@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