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바이코즈볼, 지역 독점 판권 대리점 모집

스포츠바이코즈볼 제공
스포츠바이코즈볼 제공

(서울=뉴스1) 장도민 기자 = 스포츠 크림 브랜드 스포츠바이코즈볼(Sports by COSBALL)은 지역 독점 판권 대리점을 모집한다고 26일 밝혔다.

스포츠바이코즈볼은 운동 전에 바르면 얼굴에 주름이 생기는 것을 예방 및 최소화할 수 있고, 운동 후에 바르면 피부 탄력 회복에 도움을 주는 스포츠 크림이다.

업체 측에 따르면 스포츠바이코즈볼이 특별할 수 있는 이유는 바로 코즈볼그룹이 보유하고 있는 코스메틱 볼 제조 특허기술을 적용해 1회용 볼에 스포츠 크림을 담았다. 휴대가 간편해서 스포츠 센터 회원에게 서비스로 주기도 편하고 판매하기도 수월한 것이 장점이다.

특히 PT나 필라테스, 골프와 같은 1:1 레슨 시장이 성장하고 있어 운동 전후에 바르는 스포츠 크림 시장도 커질 것으로 보인다.

스포츠바이코즈볼 대리점 개설은 서울 및 경기도 일부와 강원도 총판인 아아코스메틱을 통해 진행할 수 있다. 아아코스메틱에서는 선착순 대리점 30호점까지 창업 프리미엄 혜택을 제공하고, 지속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회사 관계자는 "무엇보다 소자본, 무점포 창업이 가능해 청년층의 창업 문의가 쇄도하고 있으며 은퇴를 앞둔 장년층의 문의도 꾸준히 늘어나고 있다. 초기 창업 소요 비용이 많지 않기 때문에 위험 부담이 크지 않은 것도 장점"이라고 했다.

한편 자세한 내용은 아아코스메틱 공식 블로그,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의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하거나, 포털에서 '스포츠바이코즈볼 대리점 창업'을 검색해서 확인할 수 있다.

jdm@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