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남생활건강 밀크바오밥, 오리지널 라벤더가든 향기 3종 출시

사진제공 = 태남생활건강
사진제공 = 태남생활건강

(서울=뉴스1) 장도민 기자 = 태남생활건강의 퍼스널 케어 브랜드 '밀크바오밥'은 오리지널 라벨더가든 향기 3종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밀크바오밥의 신제품은 신선한 베르가못과 유칼립투스, 차분한 활력을 품은 라벤더와 머스크가 만나 마음의 평온을 주는 차분한 향의 샴푸, 트리트먼트, 바디워시 3종이다.

오리지널 라벤더가든 샴푸(1000ml)는 식물 유래 계면활성제가 함유돼 부담 없이 딥 클렌징 할 수 있는 제품이다. 저분자 케라틴과 엘라스틴으로 손상된 모발 케어가 가능하며 4가지 라벤더 성분으로 두피 진정 케어는 물론 뿌리부터 모발 끝까지 풍부한 영양감을 선사한다.

특히 민감한 두피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피부자극테스트를 통과해 저자극을 확인 받았다. 머리를 감는 것만으로도 모발에 향수를 뿌린듯 아름다운 잔향을 남겨준다.

오리지널 라벤더가든 트리트먼트(1000ml)는 고농축 크림 제형으로 거치고 푸석해진 손상모를 부드럽게 케어해주는 제품이다. 샴푸와 마찬가지로 저분자 케라틴과 엘라스틴이 함유돼 손상된 모발에 영양을 충전해주며 4가지 라벤더 성분으로 두피 진정 케어가 가능하다.

특히 트리트먼트 후 무겁지 않지만 자연스럽고 은은한 잔향이 오래 지속되는 것이 특징이다.

오리지널 라벤더가든 바디워시는 피부가 편안한 스킨케어 샤워할 수 있다. 식물 유래 계면확성제가 함유돼 깔끔하고 부드러운 피부 세정이 가능하다. 수분 저장 탱크로 불리는 6종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피부를 매끄럽고 윤기있게 도와준다. 마무리감 역시 촉촉하며 방금 샤워하고 나온듯 아름다운 잔향이 은은하게 지속된다.

태남생활건강 관계자는 "건조한 날씨와 미세먼지로 지치기 쉬운 겨울철, 밀크바오밥 오리지널 라벤더가든 3종으로 촉촉한 피부 관리는 물론 마음에 안정을 주는 은은한 라벤더와 포근한 머스크향의 조화로 지친 몸에 편안한 밤을 선물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밀크바오밥의 신제품 오리지널 라벤더가든 3종은 쿠팡에서 구매할 수 있다.

jdm@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