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장미 천송이"…레고코리아·꾸까 '레고 플레이 테라스' 팝업숍 개점

레고코리아 '레고 플레이 테라스 팝업스토어'(레고코리아 제공)

(서울=뉴스1) 김민석 기자 = 레고코리아(LEGO Korea)는 서울 광화문에 위치한 '테라스 꾸까'에서 '레고 장미 꽃다발' 출시 기념 '레고 플레이 테라스' 팝업숍을 이달 24일까지 운영한다고 2일 밝혔다.

레고 플레이 테라스 팝업숍은 레고 장미로 꾸며진 포토존과 선착순 이벤트, 신제품 전시 등 다양한 즐길 거리로 꾸며졌다.

팝업숍 중앙엔 장미 1000송이로 조성한 대형 하트 조형물과 거울 포토존을 배치했다. 레고 꽃으로 만든 3D 액자와 화단도 눈길을 끈다.

레고코리아 관계자는 "꽃 구독 서비스 플랫폼을 기반으로 화훼 업계를 이끌고 있는 꾸까와 손을 잡았다"며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꽃과 휴식이 결합된 복합문화공간인 테라스 꾸까를 레고 꽃으로 가득 찬 로맨틱한 화원으로 만들었다"고 말했다.

레고코리아 '레고 플레이 테라스 팝업스토어'(레고코리아 제공)

팝업숍 현장 QR코드를 통해 카카오톡 선물하기 내 레고스토어를 '찜'하고, 개인 인스타그램에 방문 인증샷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레고 하트 자물쇠' '레고 꽃의 정원' 제품 등을 증정한다.

이달 8일까지 연인 대상 선착순 이벤트도 연다. 연인이 방문해 체험 희망시 하루 30팀 한정으로 '레고 장미'와 대화 카드로 구성된 '커플 키트' 체험 기회를 준다. 완성한 작품은 직접 작성한 메시지 카드와 함께 팝업숍 내 전시할 수 있다.

레고 플레이 테라스 운영시간 등 자세한 내용은 레고코리아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레고 장미 꽃다발(레고코리아 제공)

ideaed@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