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 보람상조와 장례서비스·가전 결합 상품 '라이프플랜' 출시
TV·안마의자 등 제품 다채…만기 시 납입 금액 100% 환급
- 김형준 기자
(서울=뉴스1) 김형준 기자 = 홈앤쇼핑은 보람상조와 함께 상조 서비스와 가전제품을 결합한 '보람 라이프플랜' 상품을 론칭한다고 22일 밝혔다.
보람 라이프플랜은 가입 시 상조 서비스 이용은 물론 △삼성 UHD TV △삼성 건조기 △삼성 공기청정기 △삼성 김치냉장고 △삼성 냉장고 △삼성 세탁기 △삼성 에어컨 △다이슨 드라이기 △휴테크·바디프랜드 안마의자 등 가전제품을 제공한다.
상조 서비스의 경우 고객 선택에 따라 장례 서비스 외에 크루즈 여행, 웨딩 서비스 등으로 전환이 가능하다.
보람 라이프플랜은 220회 만기 시 납입 금액을 100% 환급해준다. 가전제품을 사용하고 장례, 크루즈, 웨딩 서비스를 이용하거나 만기 시 목돈을 마련하는 등의 선택을 할 수 있다.
보람상조 고객 전용 온라인몰인 '보람몰'도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다. 보람몰에서는 KTX, SRT 등 기차 예약, 건강검진, 골프·리조트·펜션 등을 할인 받을 수 있다. 이용 금액의 5%는 포인트로 적립돼 상조부금 납입이나 할인에 사용할 수 있다.
홈쇼핑 전용 상품인 보람 라이프플랜 판매 방송은 이날과 29일 오후 11시50분 두 차례 방송한다.
ju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