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님 뇌건강을 위해"…종근당건강, '락토핏 인지력케어' 출시

제공 = 종근당건강
제공 = 종근당건강

(서울=뉴스1) 장도민 기자 = 종근당건강의 유산균 브랜드 '락토핏'은 락토핏 최초로 두뇌 건강과 장건강을 모두 케어할 수 있는 듀얼 케어 기능성 포스파티딜세린(PS)+유산균 '락토핏 인지력케어'를 선보였다고 17일 밝혔다.

중장년층 연령대에 더 적합한 락토핏 인지력케어는 뇌세포와 세포막의 중요 성분인 높은 순도의 포스파티딜세린 300mg을 함유했다. 체내에서 충분히 합성이 되지 않는 포스파티딜세린은 인지력 개선 기능성으로 전 세계적으로 인기가 높은 원료로 낱말이나 이름이 잘 기억나지 않거나 두뇌활동 저하를 느끼는 사람들에게 적합하다.

또한 락토핏 인지력케어에 함유된 프로바이오틱스는 나이들수록 약해지는 장을 고려한 프리미엄 장 맞춤 유산균이다. 미국 FDA의 GRAS에 등재되어 안정성을 확인했으며 다수의 인체적용 시험 결과를 보유하여 신뢰도를 한층 더했다.

이와 함께 비타민 D를 통해 뼈 건강에 도움을 주며, 항산화 작용을 통해 세포 건강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E를 함유했다. 하루에 1포 간편하게 섭취하면 장 건강뿐만 아니라 인지력 개선, 뼈 건강, 세포 건강까지 4중 케어를 제공한다.

다가오는 설, 부모님 설 선물로 준비할 수 있도록 풍성한 혜택을 담은 NS홈쇼핑 및 신세계쇼핑에서 론칭 방송도 진행된다. '락토핏 인지력케어' 론칭 방송은 NS홈쇼핑에서 이달 18일 오후 8시40분부터 60분간 진행하며 신세계쇼핑 채널에서도 18일 오후 8시 35분부터 60분간 만나볼 수 있다.

론칭 기념 홈쇼핑 단독 파격 구성으로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종근당건강 락토핏 관계자는 "락토핏 인지력케어는 하루 한 포로 장은 물론 뼈와 세포 건강, 인지력 개선까지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는 4중케어 제품"이라며 "두뇌 건강과 장 건강을 동시에 케어할 수 있어 부모님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맞춤형 제품인 만큼 다가오는 설, 부모님, 은사님 명절 선물로도 적합하실 것"이라고 설명했다.

jdm@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