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소과일을 통째로 쭉"…휴롬, 착즙기 신제품 H410 출시
멀티스크루, 메가호퍼 적용해 저속착즙…"건강에 대한 진심 담았다"
- 이민주 기자
(서울=뉴스1) 이민주 기자 = 휴롬은 건강의 진심을 담은 착즙기 신제품 'H410'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H410은 '2023년 대한민국 특허기술상' 시상식에서 최고상인 세종대왕상을 수상한 '멀티 스크루'를 적용했다.
강력한 내구성을 자랑하는 울템 소재의 스크루가 채소과일을 저속으로 지그시 눌러 짜 열 발생과 공기 접촉을 최소화해 효소, 파이토케미컬, 천연 비타민 등 영양소가 살아있는 더 맑고 진한 착즙주스를 만들 수 있다.
작동부터 세척까지 사용 과정 전반의 편의성도 뛰어나다. 지름 165mm의 메가 호퍼를 적용해 채소과일을 통째로 넣을 수 있고, 재료를 넣고 작동 버튼을 누르면 커팅 날개가 자동으로 절삭해 재료를 따로 손질할 필요가 없다.
제품 앞면의 주스포켓을 통해 주스가 차오르는 모습으로 착즙량을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세척도 드럼과 멀티 스크루를 분리해 흐르는 물에 헹구기만 하면 된다.
H410은 복잡한 원액기 내부를 숨긴 히든 설계 디자인을 적용해 드럼 외관을 심플하게 구현했으며 크리스탈 디자인의 메가 호퍼는 빛을 받았을 때 더 아름답다.
본체는 밑으로 갈수록 넓어지는 안정적인 유선형 디자인으로 모던한 무광의 화이트, 베이지, 라벤더 컬러를 적용해 어떤 주방에도 잘 어우러지며 주방가전을 넘어 오브제로서의 역할도 가능하다.
휴롬은 이날 오전 11시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H410을 최초 공개한다. 라이브 시간 동안 최대 5만50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방송 중 구매를 인증한 10명에게 네이버페이 5만포인트를 추가 증정한다. 구매 고객 전원에게 사과 2kg을 증정, 베스트 리뷰로 선정된 1명에게는 120만원 상당의 호텔 숙박권을 증정한다.
휴롬은 오는 31일까지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신상위크를 진행하며, 최대 4만5000원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휴롬은 광고 모델 이효리의 일상 속 ‘날 것’을 보여주는 광고를 공개하며 '날것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알렸다. 날것 캠페인은 일상 속에서 생 채소과일을 섭취하며 건강 라이프를 즐기자는 취지의 캠페인이다.
minju@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