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구 매장서 온수매트 체험하자"…경동나비엔, 알레르망과 '맞손'
알레르망 손잡고 나비엔 숙면매트 체험·구매 기회 확대
- 이민주 기자
(서울=뉴스1) 이민주 기자 = 경동나비엔(009450)이 침구 브랜드인 알레르망과 현대인의 숙면 해결을 위해 손을 잡았다.
경동나비엔은 내년 2월29일까지 알레르망 전국 가두점 매장 240개점에 ‘나비엔 숙면매트 온수’를 전시·판매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벤트는 숙면에 대한 진정성 있는 노력으로 관련 시장을 선도하는 두 회사가 고객에게 더욱 쾌적한 수면환경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했다.
알레르망 가두점에서 나비엔 숙면매트 온수 ‘EQM553’을 현장 구매한 고객에게 알레르망 온수매트 커버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최근 슬립테크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는 ‘나비엔 숙면매트’는 개인마다 다른 체질에 맞게 최적의 숙면온도를 구현하는 기술력을 담아 리뉴얼한 경동나비엔의 매트 브랜드다.
체험 이벤트 제품인 나비엔 숙면매트 온수 ‘EQM553’은 온도 변화를 최소화하는 '듀얼온도센싱' 기능과 정밀 온도 제어, 2명이 각자에게 맞는 숙면온도를 구현하는 분리난방 기술 등 경동나비엔만의 기술이 집약됐다.
김용범 영업마케팅 총괄임원은 “숙면의 조건은 다양하지만 그 중 자는 동안 피부에 닿는 온도와 촉감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이번에 프리미엄 침구 브랜드인 알레르망과의 협업으로 고객에게 더욱 쾌적한 숙면을 제공하려고 노력하는 것처럼 앞으로도 현대인의 건강한 잠을 위해 슬립테크 시장에서 적극적인 노력을 하겠다"고 말했다.
minju@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