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섬세하고 안락하게"…쿠쿠홈시스 '리네이처 안마의자' 출시
에어마사지 솔루션·안마 프로그램 '업그레이드'
블루투스 오디오·스마트폰 고속충전 등 부가기능 탑재
- 김형준 기자
(서울=뉴스1) 김형준 기자 = 쿠쿠홈시스(284740)는 에어 마사지 솔루션 등 프리미엄 기능을 장착한 리네이처 안마의자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프리미엄 기술로 목부터 등허리, 발까지 효과적인 안마를 진행해 피로와 스트레스를 풀어주는 최고급형 모델이다.
목부터 허리의 굴곡진 부분을 케어하는 S프레임과 허리부터 하차까지 밀착시키는 L프레임을 조합한 'SL프레임'을 장착했다.
본격적인 마사지 시작에 앞서 내장된 어깨 압력 감지 센서와 IR센서를 통해 기존 모델 대비 향상된 체형 인식 기능으로 맞춤형 안마를 제공한다.
신제품은 에어마사지 솔루션을 116개로 늘려 섬세한 전신 안마가 가능하다. 체구가 작은 청소년부터 건장한 어른까지 이용할 수 있도록 너비 조절 기능도 장착했다. 기존 종아리와 발 부위에만 장착했던 롤러는 팔 부위에도 추가했다.
마사지 모드는 자동모드 24가지, 수동모드 6가지, 에어모드 6가지 등 총 36개 사용자 맞춤 안마 프로그램을 탑재했다. 안마 강도와 마사지 속도, 에어 강도는 6단계로 선택할 수 있다.
LCD 터치형 리모컨도 10.1인치로 쿠쿠홈시스 안마의자 모델 중 가장 크다. 오른손 부분에는 빌트인 보조리모컨도 위치해 편의성을 높였다. 14개의 끼임방지 안전센서를 통해 안전성을 확보했으며 블루투스 스피커, 스마트폰 무선 고속 충전 기능도 갖췄다.
쿠쿠홈시스 관계자는 "리네이처 안마의자는 설계부터 제작까지 쿠쿠가 가진 모든 기술과 역량을 집중해 탄생시켰다"며 "116개의 에어마사지 솔루션을 통해 효과적인 마사지를 진행하고 다양한 부가 가능으로 스트레스와 피로를 해소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ju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