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프릴어학원, 겨울학기 신입생 모집…이달 27일 개강
전국 캠퍼스서 입학시험 진행
- 장도민 기자
(서울=뉴스1) 장도민 기자 = 에이프릴어학원이 겨울학기 신입생을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
크레버스(CREVERSE)에 따르면 초등 영어 브랜드 에이프릴어학원(April어학원)은 이달 27일 겨울학기 개강을 앞두고 입학시험을 진행 중이다. 7세부터 초등 6학년까지 응시할 수 있고 영어 실력에 따라 반이 편성되기 때문에 입학시험은 필수다.
입학시험은 파닉스와 문장 읽기 등을 확인하는 Pre-Test를 치른 후 결과에 따라 레벨 1~3의 시험에 응시한다. 1시간 정도 소요되며 읽기와 듣기 각 영역에 대한 상세한 내용과 점수 등을 알 수 있다.
시험이 끝나면 수강 단계와 반 배정뿐 아니라 학습 과정에 대한 자세한 상담이 이뤄진다. 학생의 종합적인 영어 실력을 토대로 학년별 전국 레벨 분포도와 미국 공교육 기준의 어휘 난이도가 비교 지수로 제공된다.
에이프릴어학원은 통합교과 기반의 언어 학습과 프로젝트 수업으로 구성된다. 읽기·듣기·말하기·쓰기를 균형 있게 학습하고 창의적 프로젝트 활동으로 사고력과 표현력을 강화할 수 있다. 다독으로 습득한 지식을 활용해 문제 해결과 융합적인 결과물을 만들어 내는 능력을 키운다.
에이프릴어학원 입학시험 예약은 크레버스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jdm@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