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아이, 네이버페이와 'N pay' 관리비 결제 이벤트
- 장도민 기자
(서울=뉴스1) 장도민 기자 = 아파트 홈서비스 플랫폼 아파트아이는 네이버페이와 'N pay' 관리비 결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달 20일부터 2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그동안 아파트아이가 네이버페이와 진행해온 N pay 관리비 결제 이벤트 중 역대 최대 규모다. 이벤트 기간 동안 N pay로 5만원 이상 관리비 결제 시 즉시 3%(최대 4000원)의 할인혜택이 주어진다.
아파트아이는 자체적인 AI 분석 시스템을 활용, 각 세대별 전기와 수도, 난방, 가스 등 각종 항목별 에너지 소비현황에 대한 기간별 확인이 가능하며, 동일면적 평균 에너지 사용량과 우리 집 에너지 사용량도 간편하게 비교할 수 있어 일상 속 에너지 비용 절감에 효과적이다.
아파트아이 관계자는 "예년보다 추위가 빨리 찾아왔지만, 전기 및 가스 등 공공요금 인상 여파로 인한 난방비 폭등에 서민들의 시름이 깊어지고 있는 요즘"이라며 "이에 회원들의 겨울철 난방비 걱정을 조금이라도 줄여드리고자 네이버페이와 역대 최대 폭의 할인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 아파트아이는 앞으로도 국내 1위 공동주택 생활 필수 어플리케이션이라는 명성에 걸맞게 회원들의 생활편의성 향상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파트아이는 전국 3만3000여 단지의 공동주택 및 집합건물의 관리비 결제를 지원하고 있으며, 이외에도 모바일 입주민카드 서비스 및 아파트 방문 차량 예약 서비스 등 다양한 생활편의 서비스와 신용도 상승 서비스, 입주민간 물품 거래 중계서비스 '꿀단지' 등 라이프 스타일 전반에 걸쳐 서비스 영역을 확대하고 있다.
jdm@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