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2023년 3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선정

브랜드가치 평가회사 브랜드스탁 발표

코웨이 슬립 앤 힐링케어 브랜드 '비렉스'(BEREX) 이미지(코웨이 제공)

(서울=뉴스1) 김민석 기자 = 코웨이(021240)는 브랜드가치 평가회사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올해 3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 선정됐다고 12일 밝혔다.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는 브랜드 가치 평가 모델 BSTI(Brand Stock Top Index)를 기반으로 국내 230여개 주요 산업 부문 1000여개 브랜드 중 높은 점수를 획득한 상위 100개 브랜드를 선정한다.

코웨이는 이번 조사에서 BSTI 총 860.8점(1000점 만점)을 얻어 전분기 대비 한 단계 상승한 35위를 기록했다.

코웨이 비렉스 페블체어 헤이지 블루 (코웨이 제공)

코웨이 관계자는 "매트리스, 안마의자 제품군을 아우르는 통합브랜드 '비렉스'(BEREX)를 론칭하고 우수한 디자인의 슬립 앤 힐링 케어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봬 브랜드 경쟁력을 인정 받았다"고 말했다.

이어 "가구형 안마의자 '코웨이 비렉스 페블체어'는 곡선형 릴렉스체어 디자인을 적용해 인테리어 오브제로 연출할 수 있도록 디자인을 강조한 제품"이라며 "사이즈를 획기적으로 줄이고 주변 가구들과 통일감을 주는 패브릭 소재를 적용했다"고 전했다.

코웨이는 비렉스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체험·판매 매장 '코웨이 갤러리'(Coway Gallery)를 전국 단위로 확대하고 있다. 코웨이는 △서울 구로 G타워점 △서울 용산 아이파크몰점 △서울 강남 논현점 △대구 △부산 △광주 △인천 등 주요 도시에 코웨이 갤러리 매장을 열고 있다.

코웨이 수도권 최대 규모 '코웨이갤러리 수원망포점' 모습(코웨이 제공)

ideaed@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