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킹닷컴, 에릭남 익스플로러 캠페인 앰배서더로 발탁
아시아 지역 대상 전개 여행 캠페인
에릭남의 특별한 베트남·태국여행 방식 공개
- 윤슬빈 여행전문기자
(서울=뉴스1) 윤슬빈 여행전문기자 = 부킹닷컴이 싱어송라이터 에릭남을 '2023년 익스플로러' 캠페인 앰배서더로 발탁했다고 25일 밝혔다.
2021년에 처음 선보인 부킹닷컴의 익스플로러 캠페인은 아시아 지역 대상으로 여행이 지닌 끝없는 가능성을 소개하고 여행을 떠날 수 있는 용기를 심어주기 위한 홍보 마케팅 활동이다.
올해 캠페인은 에릭남이 베트남 호이안과 태국 방콕을 배경으로 펼치는 여행기를 시리즈 영상으로 소개한다.
해당 영상에서 모험을 즐기는 에릭남의 여행 유형과 세상을 탐험하는 새로운 방식을 공개한다.
에릭남은 "세계 곳곳을 여행하며 얻게 되는 경험은 너무나도 중요한 영감의 원천이고 성장의 기회"라며 "다른 문화에 대해 배우다 보면 호기심과 창의성이 살아나고, 새로운 관점을 받아들이는 데 도움이 된다"고 말했다.
로라 홀드워스 부킹닷컴 아시아태평양 지역 매니징 디렉터는 "현실에 치이다 보면 자신이 삶의 주도권을 쥐고 이끌어 나가기 어려워지곤 하는데 2023년 익스플로러 캠페인을 통해 주도적으로 떠나는 여행이 선사하는 즐거움을 다시 한번 일깨워 주고자 한다"고 했다.
부킹닷컴의 2023년 익스플로러 캠페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익스플로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eulbi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