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쿨포스쿨 신규 메이크업 브랜드 ‘TAG’, 9월 다이소 입점

데일리 음영 메이크업 가능한 제품 출시

사진제공=투쿨포스쿨 'TAG(태그)'

(서울=뉴스1) 김진희 기자 = 투쿨포스쿨의 새로운 데일리 음영 메이크업 브랜드 'TAG'(태그)가 전국 다이소에 9월 입점한다.

TAG는 기존 투쿨포스쿨의 강점인 컨투어 제품들을 기반으로 제품력을 갖추면서도 합리적인 가격을 내세웠다. 특히 기존에는 판매된 적 없는 컨투어 스틱이 출시되어 소비자들의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으며, 누구나 음영메이크업에 도전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자연스러운 컬러가 특징이다.

아울러 TAG의 제품은 원 브랜드 메이크업이 가능하도록 쿠션, 쉐딩, 블러셔, 아이라이너 등 다양한 품목으로 구성되어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태그는 메이크업 초보자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며 "상품의 본질을 지키면서 가격면에서 강점을 가지고 갈 수 있도록 노력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TAG는 Z세대의 핫플레이스로 떠오르는 전국 다이소 매장과 온라인 몰 샵다이소에서 만나볼 수 있다.

jinny1@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