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프렌드, '한화 클래식 2023' 홀인원 상품 '프리미엄 이터니티' 제공

5000만원 상당 슬립케어 제품

사진제공=닥터프렌드

(서울=뉴스1) 장도민 기자 = 차세대 슬립케어 브랜드 닥터프렌드가 24~27일 기간 춘천 제이드팰리스GC에서 열리는 '한화 클래식 2023'에 총 5000만원 상당 슬립케어 제품을 제공한다고 21일에 전했다.

한화 클래식 2023은 올 시즌 메이저 대회를 포함한 KLPGA투어 최고 상금액의 대회로 총상금은 17억원에 달한다. 닥터프렌드는 선수 지원과 육성을 통해 한국골프산업 발전에 기여하는 대회 철학을 응원하기 위해 이번 협찬을 진행하게 됐다.

또한, 참가 선수들이 닥터프렌드의 슬립케어 제품들과 함께하며 건강하고 올바른 수면을 통해 회복력을 향상하고 이는 자연스럽게 경기력 향상으로 이어져 선수와 팬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스포츠 문화를 만들어 가길 기대하고 있다.

닥터프렌드의 '프리미엄 이터니티'는 최고급 VIP용 슬립케어 브랜드로 이집트 수입 원단과 프랑스산 울 등의 다양한 천연소재가 풍부하게 들어가 있어 안정적이고 편안한 숙면을 이루는 데 도움을 주고 있다.

특히 리투아니아의 유명 그래픽 아티스트인 라뮤네 알도나의 작품을 그대로 침구 속으로 옮겨와 안방 침실에서 매일 최고급 소재와 아트 감성을 즐길 수 있다.

여기에 프로암 대회 기념품, 갤러리 이벤트 상품 등으로 닥터프렌드천연 베개 200개도 제공한다. 닥터프렌드 천연 베개는 시중의 메모리폼 라텍스 등으로 제작된 제품과 달리 천연 소재로 구성돼 자연 친화적인 소재의 베개를 선호하는 고객들에게 인기가 높다.

위생적이고 안정적인 슬립케어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유럽 최대 섬유기업 독일 어드반사의 항먼지 진드기 보호 소재 및 고밀도 알레르기 유발물질 차단 섬유를 사용했다. 최종적으로 무독성 식물 오일인 린시드 오일로 가공 처리해 박테리아균 및 곰팡이균 억제 테스트 및 유아용품 클래스, 오코텍스 100 표준 테스트 등도 통과했다.

지난 7월 리뉴얼된 '닥터프렌드 뉴슬립패드'도 프로암대회 시상품으로 제공된다. 닥터프렌드 뉴슬립패드는 2022년 'CES2022'에서 처음 선보이며 많은 해외 관람객 및 바이어에게 큰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언제 어디서나 쉽고 편리하게 그라운딩 슬립을 경험할 수 있어 지금까지도 꾸준히 사랑을 받는 제품이다. 지난 8월 3일에는 한화이글스 선수들에게도 뉴슬립패드를 제공하며 선수단의 효과적이고 빠른 컨디션 회복을 통한 경기력 향상을 응원한 바 있다.

닥터프렌드 공식 판매사 ㈜포근해 김용석 대표는 "스포츠 선수들에게 가장 필요한 것은 경기력과 더불어 빠른 회복력"이라며 "이번 대회에서 과학적인 자연원리와 천연소재가 풍부한 닥터프렌드의 슬립케어 제품들과 함께하며 선수와 팬들 모두가 건강한 수면 환경 속에서 삶의 가치를 높여 나가길 바란다"고 밝혔다.

닥터프렌드는 현재 진행하고 있는 불면증 환자 대상 불면 개선 임상시험 등의 연구개발(R&D) 활동도 성공적으로 진행해 많은 사람들이 높은 수면의 질을 통해 궁극적으로 건강한 삶을 펼쳐 나가길 지속적으로 응원해 나갈 예정이다.

jdm@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