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 아이브 '이서' 홍보대사 발탁

노스페이스의 23F/W 시즌의 대표 제품을 착용한 스타일리시한 아웃도어룩도 공개

노스페이스 홍보대사로 새롭게 발탁된 아이브 '이서'. 사진제공=노스페이스

(서울=뉴스1) 김진희 기자 = 영원아웃도어의 글로벌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걸그룹 아이브(IVE)의 멤버 '이서'를 새로운 홍보대사로 발탁했다고 18일 밝혔다.

이서가 활동 중인 그룹 아이브(IVE)는 2021년 12월 데뷔해 첫 번째 싱글 '일레븐(ELEVEN)', 두 번째 싱글 '러브 다이브(LOVE DIVE)'와 세 번째 싱글 '애프터 라이크(AFTER LIKE)'까지 연이어 히트시키면서 '4세대 대표 걸그룹'으로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 나가고 있다.

혁신적인 기능성과 트렌디한 스타일을 바탕으로 1020 타깃에도 높은 사랑을 받는 '

국민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잘파세대의 워너비이자 나날이 성장해 나가고 있는 이서의 젊고 건강한 에너지는 물론, 고급스러우면서도 유니크한 매력이 노스페이스의 이미지와 잘 어울려 홍보대사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한편, 영원아웃도어의 노스페이스는 새로운 홍보대사 이서와 함께 23F/W 시즌 화보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이서는 이번 시즌 새롭게 출시된 세미 크롭 기장의 여성전용 플리스 보머인 '울리 플리스 보머(WOOLLY FLLECE BOMBER)'를 통해 여성스러우면서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선보이는 한편, 바람막이 재킷, 숏패딩 등 노스페이스의 다양한 제품을 통해 스타일리시한 아웃도어룩을 추가로 선보일 계획이다.

jdm@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