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비코드', 신세계百 강남점서 프로모션
- 장도민 기자
(서울=뉴스1) 장도민 기자 = 성원제약의 친환경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비코드'(b.chord)는 10일까지 서울 서초구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할인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프로모션은 지하 1층 식품관에 마련된 비코드 매장에서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언제 어디서나 위생적 사용이 가능한 12정 구성의 알루미늄 캡, 유리용기에 밀폐 포장된 60정 구성 유리용기 포장 타입, 친환경종이 소재 파우치 형태로 리필이 가능한 대용량 150정 등 브랜드 주력상품인 고체치약 3종은 30% 할인판매한다.
라벤더와 벌꿀, 어성초, 원두커피 향으로 이뤄진 프리미엄 비코드 수제비누 4종은 40%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성원제약은 여행수요가 급증하는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이달 1일부터 오는 31일까지 신세계백화점 온라인 몰을 비롯해, SSG닷컴, G마켓, 옥션 등의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비코드 고체치약 3종에 대한 3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성원제약이 보유한 국내 유일의 고체치약 특허(특허 제 10-127226호)를 기반으로 제작된 비코드 고체치약은 입에 넣고 씹기만 하면 거품이 발생해 칫솔질을 할 수 있는 원리다. 물에 희석하거나 열을 가하지 않는 건식 공법으로 만들어져 성분파괴가 없다.
치약이나 가글 형태로 사용 가능한 멀티 태블릿 치약으로, 물과 액상과당으로 이루어진 일반 페이스트 치약과 달리 각 성분의 알갱이가 자연스레 녹으면서 치아를 닦는 역할을 해 프라그 제거에 보다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선정 성원제약 대표는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합리적인 가격에 비코드 고체치약을 경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드리고자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을 비롯한 각종 온라인 플랫폼을 중심으로 할인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비코드 고체치약은 재활용 불가로 환경문제의 주범으로 분류되었던 플라스틱 소재의 치약용기가 필요 없는 친환경 제품이다. 일상 속 불필요한 쓰레기를 줄이는 제로웨이스트(Zero Waste) 캠페인에도동참할 수 있다"고 말했다.
jdm@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