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첸, '잔망루피 밥솥' 19일 라방서 특가 판매
19일 오전 11시부터 '쿠첸 라이브'서 진행
- 이정후 기자
(서울=뉴스1) 이정후 기자 = 쿠첸은 오는 19일 쿠첸몰 라이브 방송을 통해 잔망루피 콜라보레이션 밥솥과 스테인리스 밥솥을 특가에 판매한다고 16일 밝혔다.
쿠첸이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 선보이는 제품은 '잔망루피 콜라보레이션 미니 밥솥' 2종(멜로우, 머쉬룸)과 '121 마스터 플러스' 블라썸화이트 밥솥(6인용, 10인용)이다.
잔망루피 콜라보레이션 밥솥은 캐릭터를 제품 외관에 적용했으며 3.5인용, 1.5인용으로 출시돼 휴대성이 뛰어난 게 특징이다.
121 마스터 플러스 밥솥은 2.1 초고압 기술과 스테인리스 내솥을 적용해 습도가 높은 여름철에도 위생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쿠첸은 이번 라이브 방송을 통해 상품을 구매할 시 쿠첸몰 적립금 1% 즉시 지급 및 방송 중 특별가 혜택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쿠첸몰에서 제공하는 15% 쿠폰도 중복으로 적용할 수 있다.
쿠첸 관계자는 "쿠첸 자체 라이브커머스 채널에서 진행되는 방송인 만큼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디자인이 돋보이는 잔망루피 콜라보레이션 밥솥과 위생적인 밥솥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leejh@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