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용품 전문 편집샵 '랄츠', 6월 프리오픈 기념 특별 할인
- 장도민 기자
(서울=뉴스1) 장도민 기자 = 국내 최대 규모 출산·육아용품 전문 편집샵 '랄츠'(Laltz)는 오는 15일 프리오픈 기념 특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인천 미추홀구 아인애비뉴 지하 1층에 위치한 랄츠는 3966㎡(키즈카페 포함) 규모의 대형 큐레이션샵으로, 임신, 출산용품은 물론 월령별 육아 필수템, 완구, 안전한 먹거리, 임산부와 엄마를 위한 헬스케어 용품 등을 한눈에 볼 수 있다.
여성·출산·육아와 관련한 모든 용품과 브랜드를 한 눈에 비교해서 구매할 수 있는 매장이다. 특히 유모차, 카시트, 웨건 등 인기 발육기 제품들을 전문가의 설명과 함께 매장에서 직접 끌어보고 비교해서 구매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브런치 카페 및 완구 존 순차 확장 후 8월 중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프리오픈 행사에서는 유모차와 카시트 동시 구매 시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브랜드별 최대 사은품 증정에 랄츠만의 특급 혜택까지 더해 인기 유모차, 카시트, 웨건 등을 전국 최대 혜택가에 구매할 수 있다.
특히 타보 플렉스 탭2 샴페인, 타보 마룬 샴페인, 베이비젠 요요2 등 인기 브랜드들을 6월 특별 구성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신생아 및 주니어 카시트, 프리미엄 웨건 등 발육기 메인 브랜드들도 입점 기념 프로모션 혜택에 구매할 수 있다.
또 랄츠에서는 해피프린스, 리틀티니, 뽐므드떼르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보기 힘든 인기 유아 패션 브랜드의 신상 라인을 직접 보고 구매할 수 있으며, 국민육아템인 베이비브레짜, 릴리브, 쪼비, 네스틱 등 인기 제품들도 볼 수 있다.
랄츠 매장에서는 현재 10만원 이상 구매 시 1등 해외 명품 몽클레어 패딩, 2등 쪼비박스 증정 등 100% 당첨 경품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구매 후 SNS 리뷰 작성 시 두두스토리 베이비 그림자 극장 풀세트를 증정한다. 이 외에도 구매자 전원 선착순 선물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동시 진행 중이다.
랄츠 관계자는 "랄츠가 입점한 아인애비뉴는 병원 진료는 물론 문화생활, 쇼핑, 식사를 한 곳에서 해결할 수 있는 메디컬 복합문화공간"이라며 "랄츠는 전문 인력들이 모여 '여성으로서 누릴 수 있는 큰 기쁨이자 어려움'이기도 한 출산·육아의 고민을 함께 나누고 적극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만들었다"고 설명했다.
이어 "프리오픈을 기점으로 발육기 존 확장 및 브런치 카페 오픈 등을 준비하고 있는 만 가족이 더 끈끈해질 수 있는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는 국민육아매장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설명했다.
jdm@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