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트론시큐리티, '넥스트라이즈 2023 서울 어워즈' 이노베이션 수상

사진제공=아스트론시큐리티
사진제공=아스트론시큐리티

(서울=뉴스1) 장도민 기자 = 클라우드 보안기업 아스트론시큐리티는 1일 열린 '넥스트라이즈 2023서울(Next Rise 2023, Seoul) 어워즈'에서 이노베이션 프라이즈상을 수상했다고 2일 밝혔다.

332개 기업이 응모한 이번 대회에서 14개 팀이 수상 기업으로 선정됐으며 아스트론시큐리티는 24대 1의 경쟁률을 뚫고 스타트업 대표로 수상의 쾌거를 이뤘다.

이번 넥스트라이즈 행사는 글로벌 및 대·중견기업, 벤처 캐피탈 약 200개사가 참가해 역대 최대 규모로 열렸다. 아스트론시큐리티는 그 중 어워즈(Awards) 수상 기업으로 선정돼 행사 기간 넥스트라이즈 2023 메인 무대에서 회사와 제품을 소개하고, 넥스트라이즈 메인 홈페이지에 게재되어 제품 홍보의 기회를 얻게 됐다.

한편 아스트론시큐리티는 클라우드 보안 솔루션 ASTRON-CWS를 통해 클라우드 보안의 필수 기능인 CSPM, CWPP, CIEM, CNS 등의 기능을 통합적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최근 ASTRON-ISMS를 출시해 AWS 환경에서 효과적인 ISMS 인증 관리를 지원하고 있다.

조근석 아스트론시큐리티 대표는 "이번 수상을 통해 클라우드 보안 솔루션의 기술력을 검증받은 것 같아 매우 기쁘다"며 "아스트론시큐리티는 국내 클라우드 보안 분야에서 올인원 솔루션을 보유한 기업으로 추후 AI 기술을 고도화해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jdm@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