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레드, 유아 휴대용 카시트 '레이서' 신제품 출시

25일 네이버쇼핑 '론칭 라이브' 통해 선봬

사진제공 = 폴레드

(서울=뉴스1) 장도민 기자 = 프리미엄 유아 세이프티 브랜드 폴레드는 신제품 휴대용 카시트 '레이서'를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신제품은 오는 5월 25일 오전 11시 네이버쇼핑 신상 WEEK '론칭 라이브'를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폴레드(POLED)는 현대자동차 R&D 분야에서 10년 이상의 연구개발 경력을 가진 연구원들이 모여 만든 카시트 전문 브랜드이다. 설립 이후 '올에이지360' '볼픽스' '라이징스타' 등 혁신적인 카시트를 연달아 선보이며 유아 세이프티 시장에서 빠르게 성장했다.

폴레드 카시트가 단기간 내 많은 주목 받은 이유는 바로 '자체 충돌 테스트' 이다. 현대자동차 사내벤처로 시작한 만큼 현대 및 기아차 연구소 충돌 테스트 장비를 이용해 일반적인 카시트 인증 기준보다 가혹한 환경에서 충돌 시험을 거쳐 카시트를 개발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휴대용 카시트 레이서는 2년간의 연구 기간과 수차례 충돌 테스트를 통해 개발됐다. 특히 KC 인증을 위한 테스트 외에 추가적인 'R129 기준 측면 테스트'를 진행하였으며, F1 레이싱카에서 사용하는 '버킷 시트 구조'를 채택해 측면 충돌에 대한 안전성을 더욱 강화했다.

휴대용 카시트이기 때문에 안전성뿐만 아니라 휴대성과 편의성을 높이기 위한 스펙도 추가되었다. 3.7kg 가벼운 무게로 휴대가 편리하며 ISOFIX&탑테더뿐만 아니라 3점식 안전벨트 체결까지 모두 가능해 2열에 최대 3개까지 설치할 수 있다. 또한 아이 성장에 따라 헤드레스트 높이가 최대 4단까지 조절되며, 땀이 많은 아이들에게 적합한 에어매쉬 패브릭을 채택하였다.

폴레드 개발 담당자는 "2년간의 개발 과정에서 가장 어려웠던 것은 안전성과 휴대성 모두를 확보하는 것이었습니다."라며 "휴대하기 편하게 가볍고 컴팩트하게 접히면서, 동시에 안정성을 확보하는것이 최우선 과제였다."라고 전했다.

신제품 '레이서' 휴대용 카시트는 5월 25일 11시에 진행되는 네이버쇼핑 '신상 WEEK' 런칭 라이브 방송을 통해 단독 공개될 예정이다.

론칭 기념으로 최대 39% 할인 혜택과 함께 카시트 전용 살균소독제, 카시트 보호매트 등 사은품을 증정한다. 또 100% 백화점 상품권 리뷰 이벤트 및 리뷰 적립금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사진제공 = 폴레드

jdm@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