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램팜, '2023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헤어스타일러 부문 2년 연속 1위
- 장도민 기자
(서울=뉴스1) 장도민 기자 = 헤어 전문 기기 브랜드 글램팜은 지난 2일 '2023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시상식에서 2년 연속 헤어스타일러 부문 1위로 선정됐다고 10일 밝혔다.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10대 조사·컨설팅 기관 브랜드키와 공동 개발한 고객충성도 평가지수를 활용해 소비자의 브랜드 충성도를 측정하는 어워드이다. 올해는 약 21만 여명의 소비자가 조사에 참가했으며, 글램팜은 헤어스타일러 부문 2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글램팜은 이번 조사에서 △브랜드 신뢰 △브랜드 애착 △재구매 의도 △타인 추천 의도 △전환 의도 총 5가지 항목에서 모두 업계 최고점을 받으며 독보적인 고객 충성도를 인정 받았다.
글램팜은 언일전자가 2008년 론칭한 프리미엄 고데기 전문 브랜드로, 차별화된 기술력을 집약한 고데기 제품을 개발했다. 현재 국내 미용실 점유율 1위다.
실제 글램팜은 지난 2월 2030 여성을 타깃으로 한 GP201T '글램핑크 에디션'을 출시하며, 출시 2주 만에 초기물량 3000대가 전량 완판됐다. 이후 긴급 추가된 2, 3차 물량까지 품절돼 4차 판매가 이어질 정도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GP201T 글램핑크 에디션은 더 편리한 사용감을 위해 긴 발열판과 슬림한 바디를 구현하였고, 특허받은 특수 세라믹 코팅 발열판과 틸팅 쿠션 기능을 사용했다. 이를 통해 헤어 스타일링 시 소비자의 고민인 모발 손상을 최소화했다.
조완수 글램팜 대표는 "지난 15년간 글램팜을 사랑해주신 고객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미용실뿐만 아니라 언제 어디서나 디자이너의 손길을 느낄 수 있게끔 새롭고 좋은 모습으로 보답할 것"이라고 말했다.
jdm@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