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브랜드 디팡, 엠보리스 이지매트 런칭
- 장도민 기자
(서울=뉴스1) 장도민 기자 = 반려동물 안전용품 브랜드 디팡에서 반려견과 반려묘의 관절보호를 위한 미끄럼방지 이지매트를 17일 론칭했다.
신제품 이지매트는 강아지·고양이 겸용 매트로 반려동물뿐만 아니라 견주, 집사 등 가족의 편의성까지 강조한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했던 새로운 기능성 매트이다.
'모든 게 마법처럼 쉬워진다 Everything is easy!'를 콘셉트로 반려동물뿐 아니라 4가족까지 생각한 매트로 청소도 간편하고 파스텔톤의 감성적인 디자인으로 인테리어도 쉽고 시공도 간편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5중 레이어 구조로 설계된 이지브리드 패브릭 소재 개발은 물론 화학 접착제 없이 고주파 열적합을 적용하였으며 어린이 안전 특별법을 통과한 믿을 수 있는 안전한 제품이라고 디팡 관계자는 전했다.
'이지매트'는 엠보리스로 청소가 쉽고 간편하여 청소에 부담을 줄이고, 튼튼한 내구성과 우수한 복원력, 논슬립 미끄럼방지, 최적화된 밀도로 탄탄한 쿠셔닝으로 발디딤을 더욱 안정적으로 서포트하여 강아지와 고양이의 관절건강에 꼭 필요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현재 공식 온라인몰에서 17일부터 23일까지 런칭 프로모션으로 최대 35% 할인된 특가를 만나볼 수 있으며 추후 이지매트를 통한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진행 예정이다
jdm@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